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여드름 나는 민감성 피부를 세타필 클렌저 & 모이스처라이저로 개선하기 - 효과 리뷰

by ◉∙⏎・❖•▶︎⁍ 2023. 2. 4.
반응형

이 글은 매우 민감하고 여러가지 스킨 케어 제품에 반응하는 여드름이 나는 지성 피부에 대한 Cetaphil 리뷰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스킨 케어 애호가이며 나쁜 여드름으로 자주 고통받습니다.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본 후,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인 세타필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과거에 나를 더욱 힘들게 만든 몇 가지 활성 성분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매번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조사 끝에 세타필 젠틀 클렌저와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저의 세타필 조합을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별로 기대는 안했지만 욕실 선반에서 세럼과 각질 제거제를 모두 치우고 이 두 병과 토너만 보관했습니다. 여기 제가 경험한 것이 있습니다.

세타필 젠틀 클렌저와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와 모이스처라이저를 어떻게 사용했습니까?

  • 지성 및 여드름 피부를 위한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동전 크기의 클렌저를 젖은 얼굴에 문질러 거품을 냈습니다. 신기하게도 거품은 거의 없고 몇일동안은 클렌징이 잘 안 되는 느낌이었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로는 부드럽고 얼굴에서 기름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 토너 - 세안 후 이니스프리 트러블 스킨 토너를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주었습니다.
  • 보습제 – 1~2분 후(이상적으로는 5분) 동전 크기의 보습제 반을 손바닥에 덜어 흡수될 때까지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얼굴에 바릅니다.
  • 나는 인도의 추운 겨울 동안 저녁에 세수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 이 요법을 따랐습니다.
  • 나는 미지근한 물 (뜨거운 물이 아님)을 사용하여 세수를 했습니다.

세타필 클렌저와 모이스처라이저는 어떻게 작용했습니까?

훌륭하게 작동했습니다.

  • 우선, 나는 그것이 내 얼굴에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을 느꼈고, 이 콤보에는 마법이 없으며 시간이 걸립니다. 제 경우에는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3주가 걸렸습니다.
  • 여드름이 줄어들고 피부의 칙칙함 이 사라졌습니다.
  • 여드름 흉터 에도 불구하고 내 얼굴은 그 어느때보다 밝아 보인다.
  • 피부장벽 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 같아요. 콤보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약 2 개월 동안 사용했습니다.

세타필이 여드름을 없앴나요?

그것은 내 여드름을 상당히 줄이는 데 역할을 했지만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토너에 정당한 공로를 인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기간 여드름에 관한 한 나는 여전히 그것을 얻습니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세타필 클렌저 & 모이스처라이저의 장단점

장점

  • 포켓 친화적(한 콤보로 2개월 이상 지속)
  • 피부에 부드럽게
  • 민감성 피부 에 최고
  • 여드름 감소
  • 보습제는 아보카도 오일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풍부하여 얼굴에 수분을 잘 공급합니다.
  • 얼굴에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단점

  • 정말 느리게 작동합니다
  • 얼굴이 제대로 청소되지 않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클렌저는 거품이 안나요
  • 여드름 자국에는 별 효과가 없습니다(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지만 여드름 흉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 여드름 흉터가 걱정된다면 Pixi 글로우 토닉 여드름 흉터 리뷰 를 읽어 보세요.

세타필에 대한 나의 최종 평결

붉고 자극이 있는 여드름성 피부나 과거에 각질을 많이 제거했거나 피부 활성 성분을 많이 사용한 경우에 좋은 선택입니다. 30대에 여드름에 직면한 모든 여성은 이 콤보를 시도하여 피부를 복구하고, 여드름을 조절하고, 칙칙함을 줄이고 건강한 광채를 얻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보 글 링크: https://www.healthyly.in/beauty/cetaphil-cleanser-moisturizer-review-for-acne

 

 

여드름 없이 피부 좋아지는 법 (화농성 좁쌀 모두 없애기, 남자와 여자)

오늘은 여드름 없이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화농성 여드름과 좁쌀 여드름 2가지를 모두 없애는 방법이구요, 남자와 여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남자분들은 모두 이종석님 처럼

lifegoodtip.tistory.com

 

 

등드름 등여드름 원인과 없애는법

여름철이 되면 자연스레 옷이 얇아지고 가슴 쪽과 등 쪽에 살이 드러나는 옷을 입게 됩니다. 이때 고민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와 함께 여드름입니다. 등에 생기는 등드름, 가슴에 생기는 가드름은

lifegoodtip.tistory.com

 

 

등에 생기는 여드름의 원인, 치료가 어려운 이유와 추천하는 해결 방법

왜, 등의 여드름은 생기기 쉽고, 치료하기 어려운 것인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일입니다. "앗, 이런 곳에 여드름이 생겼다!". 여드름은 얼굴에만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의외의 장소에도

99bug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