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기업 중 장기 투자할 곳을 알아보자면 폴리캡 인디아, Polycab India Ltd가 후보 중 한 곳입니다. 회사 전반에 대한 정보와 비즈니스 영역, 미래 전망, 위험 요소까지 모든 것을 알아봅시다.
Polycap India Ltd 회사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Polycab Inida의 와이어 및 케이블 산업(W&C)은 2018년에 52,500Cr로 평가되었으며 15%의 비율로 성장하여 2023년까지 1,00,000Cr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의 W&C 산업에는 전원 케이블, 빌딩 와이어, 계측 및 제어 케이블, 통신 케이블(OFC 제외), 탄성 케이블 및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기타 유연하고 특수 응용 프로그램 케이블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주 비즈니스 영역 중 하나인 FMEG(Fast Moving Electrical Goods)는 팬, 선풍기, LED 조명 및 조명 기구, 스위치 및 기타 형태의 전기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FMEG 부문의 경쟁은 더욱 치열하므로 브랜딩이 차별화 요소입니다.
FMEG는 모든 제품을 합치면 약 65,000cr의 시장이며 7-8%의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폴리캡 인디아 회사 정보와 비즈니스 영역
Polycab India ltd는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인도에서 가장 큰 전선 및 케이블 회사입니다.
2019년 4월 IPO를 했고 52배나 초과 청약되었습니다.
회사는 daman 및 diu, gujarat의 halol, maharashtra의 nashik 및 uttarakhand의 roorkee에 위치한 24개의 제조 시설(2개의 합작 투자(jv) 포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인도에 3300개의 유통업체 및 딜러와 29개의 창고로 구성된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B2C 부문에서 총수익의 35%를 얻고 주로 기관 판매를 포함하는 B2B에서 나머지 65%를 얻습니다.
클라이언트: Acc, Adani Wilmar, Ambuja Cement, Blue Star, Bosch, Gtpl Hathway, Gujarat Energy Transmission Corporation, Jindal United Steel, Jsw Steel, Kalpataru Power Transmission, Konkan Railway Corporation, Larsen & Toubro, Reliance Industries, Reliance Jio Infocomm, Siemens , 타타스틸 등
비즈니스 영역 - 전선 및 케이블
전체 시장 점유율 12%, 조직화된 우주 기업 18%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으로 시장, 비용, 가격 면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Wire & Cable 부문에서도 가장 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구리 선재, 알루미늄 및 알루미늄 막대를 제조합니다. 여러 등급의 PVC, 고무, XLPE 화합물; GI 와이어 및 스트립(원재료) 전선 및 케이블 설비의 가동률은 70~75% 수준입니다.
비즈니스 영역 - FMEG
이 부문은 2014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팬, 선풍기, LED 조명 및 등기구, 스위치 및 기타 형태의 전기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Havells는 FMEG 부문에서 현재 시장 리더입니다. 그리고 폴리캡은 성장에 도움이 되는 폴리캡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FMEG는 총수익의 9%를 기여합니다.
비즈니스 영역 - EPC
2009년에 회사는 배전 및 농촌 전화 프로젝트의 설계, 엔지니어링, 공급, 실행 및 시운전을 포함하는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EPC”) 사업으로 사업을 다각화했습니다. 회사는 최종 제품의 사용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EPC는 일반적으로 입찰(대부분)/협상으로 프로젝트가 결정되는 낮은 마진 부문이며, 정기적인 미수금이 아닌 더 높은 운전자본으로 손상됩니다.
수익의 6%를 기여합니다.
폴리캡 인디아의 경쟁력
- 제품 품질에 대한 강력한 통제
- 거대한 유통 네트워크(125000+)
- 규모의 경제
- B2B 및 B2C에서의 존재
- 다수의 제조 시설
폴리캡 인디아의 미래 성장 전망
- 내수 수요 개선
- 인프라에 대한 지출 증가
- 통신 부문의 소비 증가
- 주택 수요 회복
- 회사 다각화 또는 더 많은 제품 출시
- 회사의 전략은 품질을 최대한 제어하고 노하우를 보호하기 위해 자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후방 통합하는 것입니다.
- 수출 수익의 작은 비중은 많은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 유통 네트워크의 증가 - 유통업체 수는 3450개로, 소매업체는 1,25,000개로 증가했으며 향후 3-4년 동안 250,000개 소매업체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 회사는 주문서에서 유통 기반 모델, 즉 B2B에서 B2C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Polycap India Ltd. 의 위험 요소
회사의 원료는 구리(55%), 알루미늄(20%), 스테인리스(5%) 및 PVC(15%)로 구성됩니다.
즉 원자재의 많은 부분을 수입하고 있으며, 루피 가치 하락으로 인한 외환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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