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크록스가 햇빛에 줄어든 경우 다시 원래대로 늘이는 방법

by ◉∙⏎・❖•▶︎⁍ 2022. 8. 28.
반응형

잘 신던 크록스가 시간이 지나서 축소되었다? 다행이도 다시 발에 맞도록 늘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쯤이면 이 방법이 일반적인 지식일 수도 있지만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아깝게 그냥 버리고 새로 사고 있을 것입니다. 해결책을 알려 드립니다.

 

크록스는 언제 줄어드나?

이 글은 특종입니다. 저는 크록스를 많이 자주 신고 사랑합니다.

그런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크록스 중 하나가 타오르는 태양을 비추는 날 차에 남겨졌고, 하루가 지난 후 크기가 극적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내 발이 크록스 안에 더 이상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검은색 크록스 신발이 나무 바닥위에 놓여있다.
검은색 크록스

 

크록스를 건조기에 돌리면 쭉쭉 늘어남

저는 그것들을 다시 펴기 위해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1. 두꺼운 스웨트 양말 두 켤레를 따로 준비해 두었습니다.

2. 쪼그라든 크록스를 뜨거운 물에 5분 동안 세탁기에 넣었습니다.

3. 세탁기에서 꺼내고 크록스를 건조기에 즉시 5-10분 동안 고온으로 두십시오.

4. 건조기가 거의 다 되면 양말 두 켤레를 신고 크록스를 건조기에서 꺼냅니다. 뜨겁고 매우 부드럽게 유연할 것입니다.

5. 즉시 Crocs를 발에 신고(두 쌍의 두꺼운 양말을 신은 상태로) 발을 신발에 완전히 밀어 넣어 발이 크록스에 맞도록 합니다.

6. Crocs를 착용하고 신발이 식을 때까지 5-10분 동안 주변을 걷습니다. (이때 죽죽 늘어남)

 

반응형

 

빙고! Crocs는 이제 다시 내 발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앞으로는 줄어든 크록스를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시도해 보세요!

 

새로산 크록스가 너무 클 경우도 이렇게 줄인다

이 꿀팁은 새로산 크록스가 내 발보다 너무 클때도 사용합니다. 즉 큰 사이즈를 일부러 작게 축소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는 발이 매우 좁은 편이어서 신품일 때도 발을 조금 줄여주기 위해 이렇게 합니다. 우선 크록스를 적셔 건조기에 10분 정도 돌립니다. 이때 건조기 모서리에 붙지 않게 세탁망 등에 넣어두었어요.

 

한번 건조기를 돌린 후 아직 충분히 작지 않다면, 나는 그것들이 충분히 작을 때까지 건조기를 몇번 더 돌립니다. 이제는 내 발에 딱 맞는 사이즈가 됩니다! 크록스 매니아 들은 이 방법이 정말 꿀팁일 것입니다.

 

 

발바닥 뒤꿈치 각질과 굳은살 - 무좀 균이 원인?

발바닥과 발 뒤꿈치에 각질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단단한 굳은살이 있나요? 각질은 발바닥을 건조하게 관리해서 생기는 하나의 증세로만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무좀 증세라고 하

icandothat.tistory.com

 

스쿼트 운동을 하면 무릎이 약해질까? 아니면 단련되어 강해질까?

스쾃 운동을 하면 무릎이 강해질까요? 약해질까요? 우선 알아야 할 점은 스쿼트에서 엉덩이가 무게의 정면을 받아야 하고 무릎이 영향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자세에 따라 다른데, 무릎이 몸 안

icandoth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