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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1월에는 아르헨티나의 대통령 Javier Miler가 색다른 개혁을 시도하고 있다.
- Boeing의 737 Max 모델이 안전 문제로 인해 주식 가치를 하락시켰다.
- SEC의 결정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 BYD가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를 앞지르고 있다.
- 후디 반군들이 수에즈 운하를 통한 무역을 방해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1월의 새로운 재정 계획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 주식 시장 포트폴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남미에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구세주 아르헨티나인들은 치솟는 인플레이션에 익숙해졌고 부패한 관리들이 세금으로 징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큰 무역 적자를 기록하면서 수년간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지난 5년 동안 페소가 미국 달러에 대해 95% 평가절하되었습니다.
비참한 상황은 취임 한 달 남짓한 후 12월 초에 취임한 새롭고 다채로운 아르헨티나 대통령 하비에르 밀러에게 길을 열었습니다. 자유주의 지도자는 그의 말대로 많은 일을 추진했습니다. 그는 긴 개혁 목록을 횡행하고 약 5,000명의 공무원을 해고한 후 충격 치료에 대한 대안을 제시했으며 이제 올해 1월 1일로 예정된 벽돌 무역 동맹에 가입하려는 아르헨티나의 계획도 중단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민주주의와 자유의 수호자이며 아르헨티나가 대륙의 도덕적 등대가 되기를 원하며 어떤 공산주의자들과도 거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중국도 러시아도 이 템플릿에 맞지 않는다고 명시적으로 말했습니다. 경제 시스템이 우리 행성 전체의 기아 빈곤과 극심한 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한 유일한 도구이기 때문에 서구 자유 무역 자본주의에 더 가까워지려고 합니다. 아르헨티나는 100년 전에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였지만 그 후 사회주의적으로 우회했습니다.
결국 지금은 자기 나라의 사회주의적 집단주의를 물 속의 개구리에 비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누군가가 물을 가열하기 시작하면 개구리는 너무 늦어서 죽을 때까지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근접 씨는 국가의 진로를 바꿀 것입니다. 어쩌면 몇 년 안에 우리 주식 시장 포트폴리오에 아르헨티나 기업 몇 개를 추가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느 쪽이든 현재 우리가 실시간으로 대규모 실험을 지켜보고 있고 거시경제학이 이보다 더 흥미로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아르헨티나가 M의 충격 치료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려주세요. 엄지손가락 위로 버튼을 누르세요. 1월 중순에 문 가치를 잃었습니다. 포틀랜드 오레곤에 있던 승객 그룹은 보잉 737 Max가 갑자기 문 중 하나를 잃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5,000m 또는 16,000피트 높이에서 이륙하면서 저기압으로 인해 많은 전화기와 기타 물건이 문 밖으로 나갔습니다. 다행히도 찢어진 문 옆에는 아무도 앉지 않았고 신체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사람도 없었습니다.
보잉의 주가는 거의 10% 하락했고 주주들은 약 130억 달러의 가치를 잃었습니다. Bank of America는 직후 이 사건이 같은 회사의 보잉 주식 분석가들에 대한 부 추천을 바꾸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현안은 20124년 재무 예측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Boeing은 자사의 737 Max 모델에 그다지 만족할 수 없습니다.
재고에 대해 확고한 의견이 없는 상태에서 총 346명이 사망한 IND IIA 모든 사고에는 제조업체의 안전 평판이 필수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행자들은 점점 더 계획의 제조업체와 여행자가 알게 되면 항공사는 더 적은 수의 보잉을 구매하여 채택해야 하며 보잉과 에어버스 간의 치열한 경쟁에서 더 많은 에어버스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보잉은 품질과 안전이 저하될 여유가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두 회사 비행기의 안전성 차이가 있지만 실제 안전이 반드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Traveler의 안전에 대한 인식이며 현재 Airbus는 SEC가 Bitcoin의 가치 평가를 높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듣기 전에 Boeing을 이기고 있습니다. 오늘의 스폰서가 10년째인데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대로 저는 주식시장에 성공적으로 돈을 투자해왔고, 상위 그래프가 바로 저라는 지수를 지속적으로 이겼습니다.
제가 주식을 고르는 방법과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수 있다고 말하는 대신 최근에는 여러분이 저와 여러분 같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패트리온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용적인 사례별 및 좀 더 개인적인 설정이므로 독점 콘텐츠와 내 전체 포트폴리오는 패트리온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지금 거기에서 뵙겠습니다. 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예, 작년에 SEC가 어떻게 비트코인 가격을 달까지 인상했는지 비트코인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분적으로 SEC가 현물 비트코인 ETF를 승인할 것으로 예상되었다는 사실로 인해 이것이 무엇이며 이전 선물 비트코인 ETF와 어떻게 다른가요? 선물 비트코인 ETF와 SP 비트코인 ETF의 주요 차이점은 현물 ETF가 실제로 기초 자산을 소유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의 자산인 반면 선물 ETF는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비트코인의 가격을 확실히 모방합니다. 현물 ETF는 덜 불투명하므로 1월 11일 중순에 투자 커뮤니티에서 더 큰 수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물 비트코인 ETF는 다음과 같이 승인되었습니다.
시장은 예상했고, 첫날에 기록적인 45억 달러 상당의 거래량은 이러한 현물 ETF가 해당 ETF를 처음으로 제출한 기간이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는 가격이 2013년에 있었던 winkl Voss 쌍둥이였습니다. 비트코인당 대략 100달러였으며 현재 가격은 대략 440,000달러입니다. Winkle Voss를 기억하시나요? Suckerberg가 Facebook의 아이디어를 훔쳐서 6,500만 달러에 합의했다고 주장한 쌍둥이 형제는 이후 비트코인을 우리의 일부로 점진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금융 시스템은 그 가치를 급등시켰고 빙클 보스의 재산을 크게 성장시켰으며 S가 현물 비트코인 ETF를 승인함에 따라 장애물을 낮추고 왕관을 훔친 자산 클래스에 대한 액세스를 단순화함으로써 비트코인의 정상화가 계속됩니다. byd는 꿈을 이루라는 뜻으로 이제 함께 모이는 것은 전기 자동차의 왕입니다. Tesla와 byd는 지금까지 전 세계 전기 자동차 시장의 약 3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Tesla는 byd보다 앞서 나갈 수 있었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byd 자동차의 대부분은 중국에서 판매됩니다. 서방 국가에서의 시장 점유율은 비록 낮은 기반이지만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과 워싱턴 사이의 긴장으로 인해 아직 판매되지 않습니다. byd는 휴대폰용 충전지를 만드는 배터리 산업에서 시작했습니다. 및 기타 장치 byd가 여전히 배터리와 기타 많은 자동차 부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200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자동차 산업에 진출했습니다. 작년 공급망 경쟁에서 큰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byd의 성장으로 이익을 얻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다시피 부족 Buffett과 Buer 중간 Monga 씨는 byd의 초기 옹호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저는 Wan Chan fu가 이끄는 177,000명의 중국 엔지니어와 새로운 브랜드에서 100,000명의 더 재능 있는 중국인에 대해 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uh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건설된 영역 III 여기서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으면 놀랄 것입니다. 그리고 2008년 Bushire는 회사의 약 10%를 주당 1달러에 매입했습니다. 이제 약 15년 후 주식은 수직 거래의 거의 30배에 거래됩니다. 통합 및 저렴한 비용
생산자는 분명 장점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Elon은 byd의 창립자 Wang Shan Fu 해적과 카리브 운하의 해적과 동급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선진국이 마침내 인플레이션을 통제한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이란이 지원하는 것을 보는 것은 약간 걱정스럽습니다. gemen의 houthis는 Su 운하의 무역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하며 이것이 소비자 물가 및 인플레이션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습니까? 세계 무역의 엄청난 20%가 홍해와 sus 운하에 의존하고 있지만 houthis는 통과합니다.
눈물의 관문이라 불리는 바브알랍 해협의 파괴적인 전술로 인해 선박 교통량이 30% 감소했습니다. 후티의 행동에는 대함 탄도미사일 발사와 대담한 선박 납치 시도가 포함됩니다. 이제 제가 선장입니다. 대체 경로를 선택하고 골치 아픈 직선을 피하는 것은 불행하게도 남아프리카의 희망봉 주변을 탐색하는 것을 의미하며 여정에 약 10일이 추가됩니다. 2021년에 세계 무역의 취약성이 입증되었습니다.
6일 동안 Sus 운하를 차단하여 광범위한 물류 지연을 초래했습니다. 이 새롭게 확대되는 상황은 선적된 상품의 가격이 잠재적으로 급등할 것이라는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이전 사건과 유사하게 가격에 미치는 영향이 심각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 주도하는 다국적 군대가 배치되었습니다. 12월에 무역 경로를 보호하기 위해 이 지역의 임무는 위협을 무력화하고 들어오는 미사일을 요격하고 선박의 안전한 통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2월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됩니다.
*출처: 스웨덴 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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