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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GTA 6: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7가지 기능

by ◉∙⏎・❖•▶︎⁍ 2022. 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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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d Theft Auto 6(GTA 6)이 파이프라인 에 있으며, 게이머의 기대는 이미 고조되고 있습니다. Rockstar는 이 게임이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어떤 형태로 나타날지 추측하는 것은 결코 이르지 않습니다.

GTA 5는 온라인 플레이와 같은 일부 영역에서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그러나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은 GTA 온라인의 출시와 아무 데도 가지 않는 스토리라인(예: Franklin)에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게이머들은 GTA 6에서 무엇을 원할까요? 

 

더 적은 신 모드

게이머는 어시스트와 백도어를 좋아합니다. 결국, Scrabble 또는 Wordle이 특히 어려울 때 unscramble letter 지원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그러나 GTA는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몰입감을 주기 위한 것이며 게임의 본질적인 어려움과 싸워야 하는 기쁨이 많습니다.

 

GTA 5 및 온라인의God Modes 는 게이머가 경쟁에서 혼란을 일으키도록 돕지만 어쨌든 그러한 성공이 얼마나 가치가 있습니까? GTA는 God Mode에서 모든 트로피와 수집품을 비활성화하고 궁극적으로 이 치트는 GTA의 복잡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캐주얼 게이머에게만 제공됩니다.

완전히 몰입하려면 Rockstar에서 God Modes를 비활성화하거나 가장 열성적인 게이머만 찾을 수 있는 이스터 에그로 숨겨야 합니다. 보상으로 God Mode는 의미가 있습니다. 오른쪽, X, 오른쪽, 왼쪽, 오른쪽, R1, 오른쪽, 왼쪽, X, 삼각형을 누르는 것은 결국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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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입형 스토리라인

GTA 5는 컷신이 많은 내러티브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이러한 장면이 긴장감을 조성하고 맥락을 제공하지만, 확실히 게임 내러티브에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컷신은 게임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그들은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고급 그래픽 에 의존하는 게임에서 작동하는 경향이 있지만 GTA와 같은 오픈 월드 RPG는 이 접근 방식의 이점을 얻지 못합니다. 캐릭터 상호 작용과 NPC 대화를 통해 내러티브를 짜는 것이 올바른 방향입니다.

 

훌륭한 사운드트랙

Vice City와 San Andreas는 여러 가지 이유로 GTA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타이틀 중 2개입니다. "Out of Touch"(Vice City)"Nuthin' but G thang"(San Andreas)는 이러한 타이틀의 인기와 지속적인 명성에 기여했습니다. 두 타이틀이 모두 PS2 시대의 릴리스임에도 불구하고 현대 GTA에 충실합니다.

 

GTA에는 항상 훌륭한 사운드트랙이 있었지만, 진정으로 상징적인 트랙이 출시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게이머를 GTA 세계에 깊이 빠져들게 하는 트랙이 절실히 필요하며 Rockstar가 이 요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바이스 시티로 돌아가기

Vice City의 사운드트랙은 팬이 가장 좋아하는 곡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목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미친 임무부터 멋진 캐릭터까지, Vice City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성과는 아마도 Vice City를 그 자체로 살아 숨 쉬는 캐릭터로 바꾼 것입니다.

 

Rockstar가 게이머들을 다시 Vice City로 이끈 지 오래되었습니다. 6세대 콘솔을 다시 방문하는 것은 GTA의 최고 히트작 중 하나에 경의를 표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원래 게임에서와 같이 80년대로 되돌아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현대로 빨리 감기도 괜찮을 것입니다.

 

더 나은 백병전

San AndreasGTA 4는 게이머에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뛰어난 전투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향후 릴리스에서는 다른 게임 내 특성을 위해 이 측면을 최소화했습니다. 전투가 GTA의 핵심 기능이기 때문에 이 선택은 실망스러웠습니다.

 

도끼 차기와 같은 움직임을 최소화하면 게임 내 즐거움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Rockstar가 플레이어의 무기고에 아무리 많은 멋진 무기를 추가하더라도, 백병전을 연습하고 마스터하는 것만큼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국제 로케일

GTA는 미국 해안을 거의 떠나지 않습니다. 게이머는 이전에 1960년대 런던을 엿볼 수 있었지만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마이애미의 미덕(및 악덕)을 재현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GTA에는 국제적인 풍미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사실 이것은 대부분의 게임에서 결여되어 있는 기능입니다.

 

유럽은 Assassin's Creed와 같은 역사적 지향적인 게임에 등장하는 경향이 있지만 현대 게임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유럽을 방문하는 Modern Warfare와 같은 사람들조차도 망토와 단검 방식으로 그것을 하는 경향이 있어 게이머를 불만족스럽게 만듭니다.

Vice City의 미친 맛을 유럽 해안으로 가져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환영할만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

 

분쟁 지역

San Andreas의 가장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Contested Territories입니다. 언제든지 플레이어의 영역이 공격을 받아 모든 것을 버리고 반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그 이후로 타이틀이 부족했던 게임에 어느 정도의 무작위성을 추가했습니다.

경쟁 지역은 현상금과 라이벌 갱단의 가능성을 제시하여 여행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상점의 많은 기능

Rockstar는 잦은 게임 업데이트를 출시하여 게이머의 입맛을 만족시켜 왔습니다. 그러나 게임 커뮤니티, 특히 GTA 열성팬은 스튜디오가 그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GTA 6를 가능한 한 기억에 남게 만들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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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원본 링크: https://www.techworm.net/2022/07/gta-6-features-every-player-want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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