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추 유튜브 채널

옷 잘입고 싶은 남자는 꼭 참고해야 할 패션 유튜버 TOP3

by ◉∙⏎・❖•▶︎⁍ 2021. 8. 14.
반응형

요즘은 남자들도 패션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외모와 패션도 곧 본인의 경쟁력이고 자신감이고 개성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타고난 센스가 부족하거나 여러 가지 시도를 해 보지 않으면 코디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옷 잘 입고 싶은데 힘들다면, 제가 추천하는 남자 패션 유튜버 3명을 지금 바로 구독하고 시청해야 합니다.

 

검정 셋업수트를 입고 벽돌담 앞에 서 있는 깡스타일리스트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 검정 셋업수트

 

다양한 남자 패션과 외모 관리를 알려주는 깡스타일리스트

남자들의 스타일 멘토, 깡스타일리스트 님입니다. 채널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리하는 남자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패션과 헤어 관리에 미쳐 있으며, 남자에 관한 모든 것을 리뷰하고 진심으로 영상을 만듭니다."

반응형

 

이분은 미니멀, 남친룩, 소개팅룩, 결혼식 하객룩, 회사원 룩 등 패션의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룹니다. 그리고 피부관리, 수염 관리, 헤어 관리 등 남자들이 관리해야 하는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매 영상마다 진심으로 만드는 것이 느껴질 정도라서, 꼭 첫 번째로 시청하시길 추천합니다. 깡스 님은 키 170 초반으로 보여서, 키 작은 남자들을 위한 패션도 많이 다룹니다. 

 

 

깡스타일리스트

관리하는 남자 스타일리스트 '깡' 입니다. 패션과 헤어 관리에 미쳐 있으며, 남자에 관한 모든것을 리뷰하고 진심으로 영상을 만듭니다. #패션 #그루밍 #헤어 #브이로그

www.youtube.com

 

남자 미니멀 패션의 정답 진진호

진진호 님의 경우 주로 미니멀 룩 위주인데 깔끔한 남친룩을 많이 다룹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같은 하이앤드 브랜드부터 무신사, 지오다노 같은 가성비 브랜드를 망라하여 고 퀄리티 패션 추천 영상들이 정말 많습니다. 진진호 님은 신체 스펙이 우수해서 모델 핏이 나오므로, 옷을 따라서 구매할 시에는 본인의 체형도 감안하셔서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진진호

안녕하세요 :) BGM : Lo'Fi Boy - I Know What You Need (Feat. Shiloh Dynasty) instagram: jin_h_o_

www.youtube.com

 

자유분방한 개성 패션의 핏더사이즈 

핏더사이즈 님은 깡스 님처럼 다양한 패션 장르를 다루는데, 주로 중고가 브랜드를 다루며 '깔끔 보다는 '프리' 한 멋이 있는 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채널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2030 남자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 "읏되는 간지-오라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일단 핏더사이즈 님은 유머가 뛰어나기 때문에, 일단 채널을 보기 시작하면 패션뿐 아니라 재미로 인해 중독되기 쉽습니다. 많은 유행어도 만들어 내시기 때문에, 인싸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청하셔야 하겠습니다.

 

 

핏더사이즈

2030 남자의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사실 이 외에도 추천드리고 싶은 남자 패션 유튜버들이 더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이 추천드리면, 보시고 따라 하거나 구매할 옷 고르기도 힘드실 것 같아서 딱  TOP3 추천만 올립니다. 다음에는 장르를 세분화해서 추천드릴까 합니다. "키 작은 남자를 위한 패션 유튜브 채널" 또는 "남친룩을 배울 수 있는 유튜버들"처럼 말입니다. 

 

남자 그루밍 꿀팁 관련해서 아래에 추천글 몇 개 더 보내 드립니다!

 

 

남자 여자 탈모에 미녹시딜 100% 효과 후기

남녀 불문하고 탈모는 최대 걱정거리입니다. 큰돈과 노력을 써서라도 치료하고 싶어 합니다.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피나스테라이드 같은 약도 먹어보고, 판토가, 판시딜 같은 약도 먹어봅니다.

icandothat.tistory.com

 

 

 

등드름 등여드름 원인과 없애는법

여름철이 되면 자연스레 옷이 얇아지고 가슴 쪽과 등 쪽에 살이 드러나는 옷을 입게 됩니다. 이때 고민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와 함께 여드름입니다. 등에 생기는 등드름, 가슴에 생기는 가드름은

lifegoodtip.tistory.com

 

 

 

남자 수염 제모 / 남자 수염 뽑기 - 동안 만들기 비결 (남자 그루밍)

남자 수염 제모나 수염 뽑기를 통하여, 동안으로 거듭나는 비결을 공유합니다. 이 방법을 잘 보고 따라 하셔서 모든 남자분들이 동안 외모를 가지셨으면 합니다. 깔끔한 인상에 깔끔한 수염 정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