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지금까지 만든 것 중 가장 위대한 것은 무엇입니까? 미국 최대 커뮤니티에서 이 질문이 올라왔는데, 다양한 의견 중 가장 많이 올라온 10가지를 뽑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공감이 가는 것들이 많습니다.
1. 공산품들
펜에는 파일럿, 전자 제품에는 소니, 비디오 게임에는 닌텐도, 자동차에는 도요타, 혼다, 스바루와 같이 많은 업계 리더가 있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습니다. 일본이 모든 것을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만드는 모든 것을 잘 만듭니다.
2. 문구류
유니, 파일럿, 펜텔, 세일러.
일반적으로 문구류. 가지고 있는 마루망 므네모시네 메모장도 마음에 들고, 미도리도 꽤 인기가 좋습니다.
3. 제품 표준들
실제로 표준에 맞지 않으면 일본어가 자동으로 제품을 떨어 뜨립니다. 일본 소비자가 얼마나 완벽하고 까다로운지 보면 놀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아날로그/조이스틱 문제로 닌텐도 스위치를 취소하지 않았다는 것에 실제로 놀랐습니다.
4. 전통 예술
일본의 전통 예술은 수세기 동안 다른 나라에 거의 폐쇄되어 있던 일본이 1800년대 중반에 개방된 후 1900년경 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반 고흐에서 아르누보 광고, 모더니즘 건축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영향이 없다면 서양 미술과 디자인 역사는 매우 다를 것입니다.
5. 자포니즘
자포니즘을 찾아보세요. 그것은 서양 예술가와 큐레이터가 일본 예술, 특히 호쿠사이(Hokusai)와 히로시게(Hiroshige)와 같은 유명한 예술가의 일본 목판화에 집착하게 된 유럽의 약 1850년에서 1900년에 걸친 예술 경향이었습니다.
드가, 반 고흐, 클림트, 모네와 같은 예술가들에게서 엄청난 영향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넓은 영역의 색상과 "평평한" 패턴 및 기하학적 형태를 영리하게 사용하고 고전적 사실주의에서 벗어나 추상화를 향한 움직임입니다.
6. 도요타 자동차
Toyota는 Hilux 및 Land Cruiser와 같은 놀라운 실용 차량에 대해 전 세계의 모든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맙소사, Camry와 Highlander와 같은 승용차는 스타일과 흥분이 죽는 곳과 같습니다. 나는 Toyota가 차량의 즐거움을 빨아들이는 모든 조립 라인의 끝에 거대한 주사기를 가지고 있다고 맹세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을 Mazda에 판매합니다.
7. 도요타 (중복?)
그들은 또한 많은 모델의 스타일링/기술에서 뒤처져 있는 것 같으며(너무 많은/새로운 기술이 안정성에 도움이 된다고 확신합니다), 많은 모델이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예가 2세대 툰드라입니다. 2007년에 나왔고 당시 거의 모든 0.5톤 트럭보다 더 나은 사양을 제공했습니다. 인테리어는 이미 시간이 지난 것 같았지만 여전히 괜찮았습니다. Ford, GM 및 Ram은 모두 비슷하거나 더 나은 사양, 더 많은 기능 및 전반적으로 더 나은 인테리어를 가진 새로운 모델을 향후 몇 년 내에 도입했습니다. 그리고 Toyota는 Ford와 GM이 같은 기간 동안 트럭을 세 번, Ram이 두 번 재설계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2021년에 같은 트럭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4 Runner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빌어먹을 물건을 죽일 수는 없지만 2009년 이후로 완전히 새로 고침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J200 Land Cruiser - 훌륭한 차량이지만 스타일링은 IMHO를 상당히 압도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큰 하이랜더처럼 보였습니다.
8. 닌텐도
닌텐도(Nintendo)는 내 목록에서 매우 높은 순위에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내 동생이 손과 눈의 협응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NES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력처럼 일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굉장하다는 것 외에도!
Nintendo는 거의 단독으로 게임 산업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까지 여전히 업계 표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모든 단계에서 그들은 혁신을 유지하고 막대한 위험을 감수하고 거의 항상 업계를 발전시키는 자사 타이틀의 품질 벤치마크를 유지하는 데 독단적이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든 장르 자체이든 Nintendo에 빚을 지고 있지 않은 게임의 한 측면은 없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일본에서 가장 부유한 회사입니다. 이것은 비명을 지르는 게이머의 분노와 분노에도 불구하고 항상 더 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Nintendo는 지출, 저축 및 투자에 대해 현명했으며, 그렇게 큰 많은 회사와 달리 실제로 다른 곳의 투자에 의존하지 않는 돈을 저축했습니다. 실패와 비 오는 날에도 살아남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계속해서 큰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9. 인스턴트 라면
라면은 일본 닛신식품의 안도 모모후쿠가 발명했다. 그들은 Chikin Ramen이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1958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저장 가능한 식품의 제공과 세계 기아, 특히 재난, 농작물 실패 또는 예외적인 빈곤과 같은 위기의 시기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Ajinomoto는 내가 없이는 결코 살 수 없는 브랜드입니다. 다시마와 비슷한 한식 국물 베이스에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다시마에서 분리한 것이 그들이며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그리고 나는 삼촌이 일본 점령군에게 징집되어 고문을 당했던 반조선인으로서 말한다.
10. 칼비(Calbee) 스낵
Calbee는 버터에 완전히 흠뻑 적신 구운 감자와 똑같은 맛의 감자 칩을 만들고 맙소사 환상적입니다. 가을에만 나오는 것 같고 내가 아직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 살았을 때 나는 리틀 도쿄에 가서 매장에 있는 모든 가방을 샀습니다.
스마우그가 그의 금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 물건을 비축할 것입니다.
놀랍게도 이사한 후 친구가 그 칩 한 상자를 나에게 보냈고 나는 거의 울 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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