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쵸단 그녀의 모든것 (BJ 스트리머 프로틴스101)

by ◉∙⏎・❖•▶︎⁍ 2021. 11. 7.
반응형

유명한 쵸단의 포카리스웨트 겨짤
쵸단 겨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 번쯤은 본 짤방이 있을 것입니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사진을 남겼던 그녀가 피지컬 갤러리의 프로틴스101에 등장하며, 외모 검증을 마치고 더 많은 인기를 받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스트리머로 이미 탄탄한 팬을 확보한 BJ쵸단의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종합하면 남자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외모, 성격, 취미를 고루 갖춘 밸런스 붕괴 사기캐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목차]

  1. 쵸단 프로필 - 본명 나이 키 혈액형 MBTI
  2. 쵸단의 과거 대학과 복싱
  3. 쵸단의 등근육과 겨 노출 실물 프로틴스101
  4. 쵸단의 게임 경력과 롤 티어 실력 
  5. 초단 하이라이트 추천 영상 - 제로투 겨
  6. 쵸단 인스타, 트위치, 유튜브 주소

 

쵸단 프로필 - 본명 나이 키 혈액형 MBTI

BJ쵸단은 1998년생이고 생일은 11월 1일입니다. 165cm의 키에 47kg~51kg로 정말 잘 관리된 몸매를 자랑합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MBTI는 INFP 성향입니다. 소심해서 처음 보는 사람에게 말하기 힘들어하며 나쁜 말을 못 하고 나중에 속상해하는 성격입니다. 뛰어난 외모로 연예 기획사인 DSP미디어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연예인 제안을 받았으나, 성격상 거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본명은 홍지예 또는 홍지혜라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학생 시절 공부를 무척 잘했고, 현재 주식 실적은 좋지 않아 방송에서 오열한 적이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물범으로 인스타 이름이기도 합니다. 반려견 이름은 하디로 배우 톰 하디가 아닌, 보디빌더 하디 추판의 이름을 따 왔다고 합니다. 

 

분홍 토끼옷을 입은 쵸단
쵸단 분홍 토끼

 

밑에 더 설명하겠지만, 각종 운동과 무술이 취미입니다. 좋아하는 음악은 메탈로 최애 밴드가 슬립낫입니다. 슬립낫 티셔츠를 입고 방송에 출연한 적도 있죠. 그래서 드럼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가 하는데, 드럼 실력 또한 대단하죠. 많은 사진과 트위치에서 실제 연주 능력을 보여준 적도 있습니다. 본인은 재롱잔치라고 부르는 연주회 방송도 수차례 진행했을 정도이죠. 노래 실력도 상당하다고 해요.

 

특이하게도 좋아하는 음식은 새우와 개불입니다. 새우야 그렇다 치더라도 개불은 보통 여자분들은 꺼리는 음식인데 말이죠. 애니 등의 덕후로도 알려져 있어서 쵸단이라는 BJ 스트리머 명칭은 진격의 거인 캐릭터 엘빈 단장에서 가져왔습니다. 트수의 니코니코니를 해달라는 요청에 진심으로 풀버전을 시전 했었죠. 닮은 사람으로는 이유비 님이 거론됩니다. 

 

반응형

 

쵸단의 과거 대학과 복싱

간혹 방송 댓글에서 지인이나 후배들의 글이 있는데, 나쁜 얘기가 전혀 없어서 실제도 방송처럼 털털한 성격으로 보입니다. 과거 대학생 시절에는 나이키 우먼스컵에 나갈 정도로 축구도 즐겼다고 합니다. 털털한 성격이 아니여서는 절대 못하는 일이죠. 

 

복싱장에서 찍은 쵸단의 셜현샷
쵸단 설현짤

 

운동과 무술에 진심인 그녀입니다. 복싱 3년, 태권도 6년과 킥복싱, 주짓수, 무에타이도 섭렵하셨죠. 그 유명한 짤방인 설현샷도 복싱작에서 찍은 과거 사진입니다. 어느 정도냐면 태권도는 시범단 출신이며, 복싱은 실제 대회도 출전했고, MMA 선수 제안도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게임도 운동만큼 좋아해서 거절한 것 같습니다. 이 운동 경력과 실력 덕에 김계란이 하는 프로틴101도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헬스에 대해서는 본인 스스로 헬창이라 부를 정도이며, 3대 200이니 250이니 하는 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탁구 도대회 출전, 육사 목표로 ROTC 준비를 한 경험도 있습니다.  운동과 관련된 에피소드로 헬스장 트레이너 사건이 유명합니다. 쵸단의 담당 PT트레이너가 해고를 당한 사건인데요. 원인은 그녀의 연락처를 다른 트레이너들과 공유했고, 이로 인해 법적 조치까지 검토한 사건입니다. 

 

쵸단의 등근육과 겨 노출 실물 프로틴스101

그녀의 등근육 사진은 정말 유명한 짤방입니다. 선명한 근육 갈라짐과 전혀 군살이 없는 모습이었죠. 남자 못지않은 대단한 광배근과 기립근, 그리고 부황 자국까지 보통은 남자들이 SNS에 올릴만한 사진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사진보다는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대체할게요. 

 

홈짐에서 운동하며 등근육 자랑하는 쵸단

 

최근 프로틴스101에 출연하며 실물 인증을 마쳤죠. 보통 BJ나 스트리머는 과한 조명과 캠빨로 실물보다 화사하고 예쁘게 나오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쵸단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완전히 동일한 실물을 보여주어서 검증을 마쳤습니다. 아래 쌩얼 사진도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출연하는 출연진으로는 김계란, 홍석천, 이영지, 래원, 산범, 공혁준이 있는데, 운동 실력으로는 발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기피부의 쵸단 쌩얼
쵸단의 쌩얼

 

초단 하이라이트 추천 영상 - 제로투 겨

많은 스트리머와 BJ들이 보여주었던 제로투를 그녀도 보여주었는데요, 아래 땀까지 흘리며 열심히 한 영상은 꼭 봐줘야만 합니다. 

 

쵸단의 제로투 영상

 

세라복 입고 제로투 추는 쵸단

 

그리고 지금의 쵸단을 있게 한 포카리스웨트 영상도 꼭 봐줘야겠죠. (아쉽게 영상이 짤린 것 같아서 더 좋은 다른 영상들 첨부해요)

 

코스프레 옷 입고 겨 보여주는 쵸단

 

겨를 제대로 보여주는 쵸단

 

고양이귀 하고 귀여운 모습의 쵸단

 

프로틴스101에서 정찬성 님과 펀치를 바라보며 눈감지 않는 연습을 하다가 나온 쵸리둥절 영상도 꼭 보셔야죠. 귀여움이 터져 나온 장면이고, 그전에 펀치 하는 장면들도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쵸단의 게임 경력과 롤 티어 실력 

그녀의 게임 경력과 실력은 상당합니다. 웬만한 남자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우선 리그오브레전드와 다크소울3, 리듬닥터를 즐겨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트위치로 데뷔한 것이지요. 다른 게임으로는 아웃라스트, 모태솔로, PUBG, 세키로, 링피트, 두근두근 문예부 플러스 등의 게임도 즐겼습니다. 

 

LOL 실력에 대해 말하자면 주 포지션은 미드이고 티어는 플래티넘4 정도로 뛰어납니다. 주 챔피언은 카시오페아, 르블랑, 제라스입니다. 닉네임은 헬스를 좋아하는 그녀답게 해머스트렝스, 아놀드클래식,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하디추판, 올림피아 피지크라고 합니다!

 

쵸단 인스타, 트위치, 유튜브 주소

그녀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트위치, 유튜브, 인스타 주소입니다. 물범을 너무 좋아해서 인스타 주소를 쵸단에서 물범으로 바꿨다죠. 하지만 물범보다 하디(피트니스 선수)를 더 좋아한다고 인사말에 적어 두었네요. 

 

트위치 핫클립 영상 모음 주소 https://twitchtracker.com/chodan_/clips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BvugWtRfSaUNMmORymq7Q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BYnQU0hjH3W/ 

 

☞ 다른 인플루언서 추천글!

 

임성미 그녀는 누구? (JSJ 벨리댄스)

중랑구 벨리댄스녀 또는 여고생 밸리댄서로 유명한 임성미 님은 이미 인플루언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너무 유명한 그녀를 지금 소개하는 건 좀 늦은 감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자세히 정리해

icandothat.tistory.com

 

 

리얼돌 컨셉 사진의 패션모델 민아 (인스타, 팬트리)

우연히 보게 된 사진 한 장에서 매우 매력적인 리얼돌 콘셉트의 사진을 찍는 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커뮤니티에서 처음 봤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인스타그램 링크를 따라 들어가 보니,

reviewh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