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음악은 20 세기 중반의 로큰롤 운동에서 성장함에 따라 여러 장르로 분기되었습니다. 어떤 음악은 대중 문화와 민속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가볍고 발랄해졌지만, 블루스에서 주로 영감을 받아 또 다른 장르가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블루스 음악의 거친 감정과 구조를 취하고, 그것을 강화하고, 그렇지 않은 세대를 부르는 Hard Rock의 탄생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십시오. 이 음악가들은 극한의 볼륨으로 연주되는 일렉트릭 기타를 가져와서 강력한 드럼 연주와 뼈를 흔드는 베이스 라인의 견고한 기초 위에 레이어링하여 거트 펀칭 리프를 작곡했습니다. 리드 기타 멜로디와 솔로는 블루스 코드 진행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불안의 음표 벤딩 표현이되었습니다.
Hard Rock은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느낄 수 있는 음악이며 Heavy Metal, Nu Metal, Glam Rock 및 기타 하위 장르를 탄생시켰지만 모두 Hard Rock이라는 우산 아래에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하드록 노래의 9가지 예입니다.
하드록 러브송
9. Motörhead의 Love Me Forever
공격적으로 정의되는 음악 장르에서도 러브는 모터헤드의 'Love Me Forever' 를 지배적인 테마로 연주할 수 있다.완벽한 예입니다. 템포를 늦추지만 강도를 높임으로써 Lemmy는 이 하드록 클래식에서 놀라운 보컬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의 거칠고 거의 으르렁거리는 음색은 구절 동안 열정을 전달하지만 코러스로 이어지는 마지막 몇 마디는 하드 비트가 시작될 것임을 알립니다.
Phil Taylors의 반복적인 기타 리프 위에 노래를 부르는 코러스가 드럼을 시작하는 순간, 베이스 및 리듬 기타가 모두 충돌하고 드러머 James Hoskins가 베이스 드럼, 스네어 및 심벌즈를 강력하게 사용하여 전체 섹션을 강조합니다. Taylor가 2시 25분경에 여유로우면서도 치솟는 기타 솔로에 빠져들 때, 베이스와 드럼이 견고한 백 비트를 유지하는 동안 Michael Burston이 파워 코드 리프를 이어받습니다. Taylor는 곡의 끝 부분에서 다시 솔로를 연주하며, 리드 기타를 맨 위에 놓고 화려한 3음 베이스 라인이 아웃트로를 통해 지속됩니다.
Listen To Love Me Forever – Motörhead On Repeat
8. She's Gone by Steelheart
잘못된 안전감을 느끼게 하는 부드러운 피아노 인트로로 시작 " She's GoneSteelheart의 ”는 왜 이것이 Hard Rock의 최고의 러브송 중 하나인지 상기시키는 데 30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피아노가 사라지고 하나의 슬라이딩 베이스 음이 멜로디와 리프를 제공하는 트윈 기타와 함께 거대한 음향 공격을 설정하는 기타와 드럼에서 호출될 때까지 매우 짧은 침묵이 있습니다. 이 역시 사라지고 피아노는 보컬리스트 Mike Matijevic과 함께하여 놀랍고 감동적인 연주를 선보입니다.
"forgive me .. girl"을 애원하고 자연스럽게 높은 옥타브까지 미끄러지듯 올라가면서 그는 왜 그가 록에서 가장 넓은 보컬 범위를 가지고 있다는 찬사를 받는지 보여줍니다. . Matijevic의 고음역대는 결코 흔들리지 않으며 그와 Chris Risola의 기타 작업은 노래 내내 아름답게 듀엣으로 이루어집니다. 세게 치는 드럼과 기타 위에 작은 브레이크와 멜로디 피아노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이 노래는 하드록 러브송의 결정적인 예입니다.
She's Gone-Steelheart On Repeat 듣기
하드 록 댄스 노래
7. We’re Not Gonna Take by Twisted Sister’s
궁극의 주먹을 휘두르는 하드록 댄스곡, Twisted Sister의 " We're Not Gonna Take It”는 보컬리스트 Dee Snider의 청소년 반항에 대한 완벽한 배경이 되는 AJ Pero의 두드리는 드럼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 영광스럽고 박진감 넘치는 투르 드 포스에는 미묘한 순간이 거의 없습니다.
스나이더의 보컬이 절대 떨어지지 않고 기타 코드 리프가 모든 으르렁거림과 으르렁거림에 구두점을 찍기 때문에 그리고 여러 번 오버레이된 백 보컬과 함께 코러스가 시작될 때 노래의 역동성은 반항을 부르는 한 남자의 외침에서 광란과 같은 군중으로 바뀌기 때문에 옳습니다. 순응의 심장에 공포를 일으키십시오. 클럽이나 파티에서 이 노래가 흘러나오고, 몸이 일제히 위아래로 펄쩍펄쩍 뛰고 주먹이 허공에 튕겨져 나가서 바닥이 흔들리지 않고 모두가 “우리는 안 받아!”라고 외치면. 뭔가 심각하게 잘못되었습니다.
Listen To We're Not Gonna Take – Twisted Sister's On Repeat
6. Cum On Feel The Noize by Slade
주먹질부터 손가락질까지, Slade의 " Cum On Feel Noize ""는 사람들이 앉거나 서 있을 수 없는 하드 록, 리프 기반 노래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America's Quiet Riot의 커버 버전은 국제적으로 더 유명하지만 Slade의 원곡은 가장 에너제틱하고 하드 드라이빙 버전이며 Noddy Holder의 거친 보컬과 Don Powell의 드럼은 세 개의 기타가 코드를 통해 힘을 전달하므로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Slade는 모든 사람들이 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추게 했습니다. 이 노래는 당신을 위아래로 뛰게 만들도록 설계된 사운드의 벽 외에 다른 어떤 척도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브 힐의 미니 솔로조차도 아래로 치는 획과 한 번의 반복된 음표에 세 개의 화음만 두드리는 것입니다. 제목은 거의 하드 록의 정의에 가깝습니다. 그 이유는 소음을 느끼도록 촉구하고 Slade는 엄청난 파워 코드와 드라이빙 베이스와 드럼 라인으로 여러분을 강타했습니다.
Slade 듣기 – 반복 되는 소음을 느끼며 질내 사정
하드 록 운동 노래
5. Duality by Slipknot
파워 운동에는 아드레날린과 슬립낫의 " 이중성 "이 필요합니다”는 후렴이 시작되기도 전에 정맥을 통해 펌핑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강력한 노래에서 고 조이 조디슨의 쿵쾅거리면서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드럼은 밴드의 악명 높은 타악기 섹션과 놀라울 정도로 잘 어울립니다. 이 그래미상을 수상한 록 노래는 순수한 힘입니다. 그러나 대조점은 Rock Rap과 비명을 지르는 에너지 사이에서 쉽게 미끄러지는 Cory Taylor의 보컬입니다.
그들은 리듬을 여러 번 바꾸지만 항상 Jordison의 드럼 연주가 리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워 코드 리프 아래의 드라이한 베이스 라인과 눈에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 치는 것으로 유명한 유닛의 열광적인 퍼커션이 곡을 끈질기게 몰아간다. Taylor의 보컬은 속삭이는 도입부 사이에서 전환되어 음성 섹션에서 위협적이 되고 비명을 지르는 코러스에서 끔찍해집니다.
이중성 듣기 - 반복 되는 슬립낫
4. Dig by Mudvayne
기술적으로 훌륭하지만 미묘함에 대한 힌트가 없습니다 .Mudvayne의 ”는 힘든 운동을 위한 최고의 록 노래입니다. 베이시스트 Ryan Martinie는 숨막히는 하모닉이 포함된 3음 베이스 라인으로 시작하며 밴드는 강력한 스네어, 톰 톰 및 심벌즈 구동 드럼 연주로 비트를 선택하는 Matthew McDonough가 우레와 같은 크레센도를 구축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타리스트 Greg Tribbett은 베이스 라인의 비트를 두 배로 늘리고 노래를 통해 파워 코드를 연주합니다.
그것은 결코, 결코 포기하지 않으며 노래는 가장 격렬한 운동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것입니다. Chad Gray의 보컬이 당신에게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당신의 운동 코치가 당신을 한 번 더 반복하게 한 다음, 그가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 자신을 밀어붙이도록 비명을 지르면서 한 번 더, 그리고 더 많이 당신을 미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것이 당신이 들을 수 있는 Gray의 목소리입니다. 더 깊이, 그리고 당신은 이 영감을 주는 하드록 체육관 클래식에 빠져들 것입니다.
Mudvayne On Repeat 의 Dig 듣기
하드 록 기타 노래
3. 21st Century Schizoid Man by King Crimson
킹 크림슨의 작품 " 21st Century Schizoid Man” 기술의 탁월함과 기교에 대해 결코 동등하지 않습니다. King Crimson의 중추는 항상 록의 가장 위대하고 다재다능한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인 Robert Fripp였습니다. 이 노래가 처음 녹음되었을 때 Fripp은 모든 기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트랙마다 오버더빙하고 노래 제목에서 정신분열증의 개념을 강조하기 위해 감각을 자극하는 약간 벗어난 키 노트를 작성했습니다.
후속 투어 밴드는 Fripp이 원래 달성한 불협화음 기타 사운드에 다소 근접하기 위해 Adrian Belew의 재능 있는 기타 작업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박자와 키를 자주 변경하는 이 하드 록 걸작은 11분에 가깝고 드럼, 베이스 및 색소폰은 연주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노래가 자유 형식 재즈로 넘어가면서 복잡한 박자 기호가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King Crimson On Repeat 의 21st Century Schizoid Man 듣기
2. Back In Black by AC/DC
Young Brothers는 AC/DC의 " Back in Black "에서 기타 임무를 완벽하게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밴드의 경우 더 깊은 의미에 대한 가식 없이 노래로, AC/DC로 즉시 인식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 노래입니다. Angus와 Malcolm Young은 리프를 아름답게 교환하고 Angus의 리드 작업은 이 노래에서 비정상적으로 억제됩니다. 그는 연주할 때와 연주하지 않을 때를 알고 보컬에 대한 대응책으로 짧은 음표를 삽입합니다.
베이시스트 Cliff Williams와 Angus, Malcolm이 모두 한마음으로 연주하면 이것이 왜 기타 록 클래식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 대의 기타가 스포트라이트를 공유하고 곡의 시그니처 멜로디를 연주하여 곡에 시그니처 훅을 선사합니다. 리드 기타는 항상 맹렬한 솔로를 갈기갈기 찢을 것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Angus는 자신이 악기의 달인인 이유를 보여주고 리듬 기타가 최고의 청구서를 공유할 수 있을 만큼만 참습니다.
AC/DC On Repeat 로 다시 듣기
최고의 하드록 노래
1. Master of Puppets by Metallica
Hard Rock은 다양한 스타일을 다루기 때문에 최고의 노래 중 최고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하드록 클래식의 정의를 찾아보면 거의 확실히 Metallica의 " Master of Puppets "를 참조할 것입니다.". 가사는 마약 사용이 당신의 삶을 통제할 수 있는 방식을 능숙하게 강조하여 당신을 꼭두각시로 만들지만, 결코 비명을 지르거나 소리지르지 않으며,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충분한 공격성과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노래에서 Lars Ulrich는 복잡한 필 패턴으로 오버레이된 꾸준한 비트로 시간을 유지하면서 자신이 록 최고의 드러머 중 한 명으로 지속적으로 평가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Kirk Hammett와 James Hetfield의 기타는 단단한 고르지 못한 리프와 특징적인 솔로와 조화를 이루어 진정한 악기 기교를 보여주며, 울리히의 꾸준한 드럼 비트 위에 부드러운 기타 하모니가 연주되는 중간 지점에서 노래가 깨질 때 강한 타격 리프가 다시 터지기 위한 토대입니다. "Master of Puppets"는 하드록 클래식으로 칭송받을 만합니다.
Metallica On Repeat 의 Master of Puppets 듣기
*참조한 원본 글 링크: https://blog.listenonrepeat.com/blog/the-9-best-hard-rock-songs-of-all-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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