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짐 캐리 JIM CARREY 스피치 - Do What You Love 전문 번역

by ◉∙⏎・❖•▶︎⁍ 2022. 12. 25.
반응형

감사합니다 베반, 모두 감사합니다!

오늘 보여드릴 그림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

여러분이 잘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더 큰 조각 중 하나가 아닙니다. 잘 보기

위해 앞쪽으로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농담)

교수진, 부모님, 친구, 고위 인사들…

(청중 웃음) 추수 후에 는 숨을 곳

이 없습니다. (웃음)

심으러 왔습니다.

문제는 그 씨앗이 뿌리를 내릴 기회를 가질 것인가, 아니면 내가 몬산토에 의해 소송을

당하고 완전히 "아유르베다"가 아닐 수도 있는 그들의 씨앗을 사용하도록 강요 받을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웃음)

오늘 밤 제가 기운이 좀 없어 보인다면 실례합니다. 오늘은요.

나는 어젯밤에 북쪽으로 머리를 숙이고 잤다.

(웃음) 오 이런!

오 이런!

그게 어떤지 알아, 얘들아?

Pitta 한가운데서 깨어 Vata가 돌아 다닐 때까지 다시 잠들 수

없었지만 놀라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시간을 푸짐한 식사를 하고 Tinder에서 특별한 사람과 연결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

(웃음)

삶은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어난다 .

내가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나는 아니지만 나는 소리를 내고 있고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여기 있는 일입니다.

때로는 그것이 중요한 유일한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가 여기 있다는 것을 서로에게 알리고, 우리가 더 큰 자아의 일부임을 서로 상기시켜 주는

것입니다.

나는 Jim Carrey가 내가 전부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깜박이는

빛 춤추는

그림자 당신이 이름을 붙일 수 있는 것으로 가장한 위대한 아무것도

마녀로 만든 요새와 성에 거주하는 것 – 소원!

죄송합니다, 프로이트의 미끄러짐

동굴과 참호에서 급히 파낸 피난처를

찾고 거울에서 목표물을 찾는 궁수

자신의 화살에만 상처

(박수)

내가 진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어?

당신이 누구를 상대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

나는 한계가 없다!

나는 그릇이기 때문에 담을 수 없습니다.

컨테이너를 담을 수 없습니다.

용기를 담을 수 없습니다! (웃음)

 

반응형


나는 피부 가장자리에서 내가 누구인지 , 창조를 경험할 수

있는 몸이라는 작은 매개체를 받았다고

믿었고, 더 스포티한 모델을 요구할 수는 없었지만, ( 웃음) 그것은 결국 대여자였고

반환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다 차 밖의 모든 것이 나의 일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지금

은 컨버터블을 몰고 있다.

내 머리카락에 탑다운 바람! (웃음)

나는 당신의 여정 에서 이 중요한 순간에 당신과 완전히 연결되고 존재하게 되어 기쁘고 진정으로 진정으로 흥분됩니다 .

지붕을 열고 모든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

(청중 반응 없음) 좋아, 그럼 4 년만 더! (웃음)

저는 Maharishi의 교육 이상에 합당한 기관을 만든 MUM의 이사, 관리자 및 교수진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

초월

이 하루에 두 번 1시간 30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삶에서 생산적이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가르치는 곳!! (웃음) — 나를 속이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 (박수) 하지만 약간의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진정 누구 인지, 무엇이 실제인지,

당신의 머릿속을 흐르는 이야기들로부터 분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들에게 마음의 정교한 세트 장식 뒤를 걸을 수 있는 능력을 주었고,

개와 당신을 잡아먹을 실제 개 사이에 큰 차이가 있음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주었습니다.

(웃음) 별거 아닌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구별을 배우지 못하고 투쟁 또는 도피 반응

을 하면서 삶의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

여러분의 지칠 줄 모르는 헌신 , 사랑, 지원,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녀들에게 보여주신 관심에 대해 훌륭한 부모님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나는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결국 자신을 해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는 저를!

(웃음)

그런데 오늘 여기 이 그룹을 보면 정말 안심이 돼요!

그래요!

그냥 말할게 - 내 방은 잠겨있지 않아!

내 방은 잠겨 있지 않습니다! (웃음) 틀림없이 여러분 중 일부는 사기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화이트 칼라 물건 — Wall St. ya' 알다시피, 그런 것

— 자존감을 가진 사람들이 저지른 범죄!

부모가 이상한 방식으로 여전히 자랑스러워 할 수있는 것.

(웃음)

그리고 2017년 졸업생 여러분, 마이너스 3!

당신은 내가 끝내게하지 않았다! (웃음) — 축하합니다! (박수) 네,

박수 한 번 부탁드립니다.

당신은 지식과 의식의 선봉대입니다. 광대한 가능성의 바다에 새로운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그 문 반대편 에는 새로운 리더십과 새로운 아이디어에 굶주린 세상이 있습니다.

나는 30년 동안 밖에 있었다!

그녀는 야생 고양이입니다! (웃음) 오,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집어 들고 쓰다듬기 시작할 때까지 당신의 다리를 비비고 가르랑거릴

것이고 , 갑자기 당신의 얼굴을 때릴 것입니다.

물론 가끔은 힘들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스프링 클이 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있으니까요

! (청중 웃음) 그게 제가 정말 말하려는 것 같아요. 가끔은

감정을 먹어도 괜찮아! (청중 웃음)

두려움은 당신의 삶에서 플레이어가 될 것이지만, 얼마나 많은지는 당신이 결정하게 됩니다.

당신은 평생 유령을 상상 하고 미래로 가는 길에 대해 걱정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은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우리가 지금 이 순간에 내리는 결정,

사랑이나 두려움에 기초한 결정뿐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실용성을 가장한 두려움 때문에 우리의 길을 선택합니다 .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불가능할 정도로 불가능하고 기대하는 것이 우스꽝

스러워서 감히 우주에 그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내 말은, 나는 당신이 그것을 우주에 요청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 제발! (박수)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지 우주가 내 명령을 이행하느라 너무 바빠서일 뿐입니다 .

파티 규모입니다! (웃음

) 아버지가 개그맨이 될 수도 있었는데 그게 안 된다고

하셔서 보수적인 선택을 하셨다.

대신에 그는 회계사라는 안전한 직업을 얻었고, 내가 12살이었을 때 그는

그 안전한 직업에서 해고되었고 우리 가족은 생존을 위해 무엇이든 해야 했습니다 .

나는 아버지로부터 많은 훌륭한 교훈을 배웠 는데, 그 중 가장 작은 교훈은

원하지 않는 일에서 실패 할 수 있으므로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었습니다.

(박수)

아버지가 제게 가르쳐 주신 것은 그것만이 아닙니다. 저는 아버지

의 사랑과 유머가 제 주변 세상에 미친 영향을 지켜보았고, "그건 해야 할 일이고,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는 일이야."라고 생각했습니다.

연기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사람들이 우리 집에 와서 큰 계단에서 몸을 던지는 7살짜리 아이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

(웃음) "무슨 일이야?"

그리고 저는 "모르겠어요 . 리플레이를 확인해 봅시다."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계단 꼭대기로 돌아가 슬로우 모션으로 다시 내려올 것입니다.

(짐이 계단을 내려오는 장면을 슬로모션으로 재연함) 아주 이상한 가정이었어요.

(웃음

) 아버지는 내가 햄이 아니라 온전한 돼지라고 자랑하곤 했다.

그리고 그는 내 재능을 두 번째 기회인 양 대했다.

전문 코미디언으로 10년을 보낸 후 약 28살이 되었을 때 LA에서 어느 날 밤 저는

제 삶의 목적이 항상 아버지처럼 사람들을 걱정에서 해방시키는 데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나의 새로운 헌신을 "우려로부터의 자유 교회", 즉 "

FFC 교회"라고 명명 하고 그 사역에 헌신했습니다.

무엇 당신이야?

어떻게 세상에 봉사할 것인가?

당신의 재능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게 당신이 알아내야 할 전부입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일을 해 본 사람으로서 나는 경험을 통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존재하는 가장 가치 있는 통화입니다.

(박수)

당신이 인생에서 얻은 모든 것은 썩어 없어지고 당신에게 남은

것은 당신의 마음에 있던 것입니다.

걱정에서 사람들을 해방하기로 한 나의 선택은 나를 산꼭대기에 올려놓았습니다.

내가 있는 곳을 보라 — 내가 무엇을 하게 될지 보라!

어디를 가나 감정적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 기능을 사용할 때

정말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는 곳 마다 사람들이 저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 .

(박수) 나는 산꼭대기에 있고 내가 해방시키지 못한 유일한 사람은 나 자신

이었고, 그때 내 정체성에 대한 탐색이 깊어졌습니다.

내 명성이 없다면 나는 누구일지 궁금했다.

사람들 이 듣고 싶어하지 않는 말을 하거나 나에 대한 그들의 기대에 어긋난다면 나는

누구일까요?

내가 Mardi Gras 마스크 없이 파티에 나타났는데

구슬 한 움큼을 위해 가슴을 내밀기를 거부했다면?

(웃음) 그 이미지를 마음에서 지울 시간을 잠시 드리겠습니다 .

(웃음)

하지만 여러분은 게임에서 훨씬 앞서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자신이 누구인지, 우리가 추구하는 평화, 그 평화가

성격 너머, 타인의 인식 너머, 발명과 위장

너머, 심지어 노력 그 너머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고, 전쟁에 참여 하고, 원하는 모든 형태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진정한 평화를

찾으려면 갑옷을 떨어뜨려야 합니다.

수용에 대한 당신의 욕구는 당신 을 이 세상에서 보이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영광이 보일 위험이 있습니다.

(시트가 떨어지고 Jim의 그림이 드러납니다.

박수.)

(Re: the painting) 충분히 크지 않아요! (농담) 이 그림이 큰 이유가 있습니다.

이 그림은 "High Visibility"라고 불립니다.

(웃음) 빛을 들고 대담하게 보이려는 것입니다.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모두가 빛에 끌립니다.

하고 항상 당신을 비운 병에서 음료를 제공하는 구석에 있는 파티 호스트(그림 참조) ; 빛을 경멸

하고 당신이 잘 지내고 있을 때 참을 수

없으며 최악의 상황만을 바라는 그녀 아래의 비참함; 그녀의 카드 집을 짓기 위해 왕이 필요한 다이아몬드 여왕; 그리고

당신의 다리를 붙잡고 애원하는 공허한 자, "제발 저를 버리지 마세요

. 저 자신을 버렸습니다."

당신과 가장 가깝고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도 ; 당신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직면하는 명확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그림을 완성하는 데 수천 시간이 걸렸습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예,

수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절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절대 돌려 받지 못할 것입니다(농담).

습니다. 작업을 마쳤을 때 친구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

(웃음)

그래서 다시 시작했어요.

(돔의 모든 조명 이 꺼지고 그림에 검은 빛이 쏟아집니다.)

와우!

버닝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박수) 꽤 미친 캐릭터들이죠?

여기보다 거기가 낫습니다.

(머리를 가리키며) 그림은 내가 근심에서 벗어나는 방법 중 하나이며,

정신적, 영적 , 육체적 참여를 통해 세상을 멈출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것에도 불구하고 신성한 불만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아바타가 아니기 때문 입니다.

우리는 필름 스톡의 사진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빛나는 빛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연기와 거울에 불과합니다.

산만하지만 진정으로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부와 명예에 대한 꿈을 모두 실현

하고 그것이 당신의 완성감을 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

많은 분들처럼 저도 세상에 나가서 저보다 더 큰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저

보다 더 똑똑한 누군가 가 제게 저보다 더 큰 것은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을

때까지요! (웃음)

내 영혼은 내 육체의 한계 안에 담겨 있지 않습니다 .

내 몸은 내 영혼의 무한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자신을 위로하고 즐겁게 하기

위한 것 외에는 특별한 이유 없이 춤을 추는 아무것도 없는 하나의 통일된 장입니다 .

(박수) 그 변화가 당신에게 일어날 때, 당신은 그것에 의해 느껴질 세상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의해 포용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항상 시작에 있습니다.

존재라는 재설정 버튼이 있고 그 버튼을 계속 타고 있습니다.

그 버튼이 당신의 삶에서 기능을 발휘 하면 마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이야기는 없습니다.

상상력은 항상 좋은 시나리오와 나쁜 시나리오를 만들어내고

에고는 당신을 마음의 멀티플렉스에 가두려고 합니다 .

우리의 눈은 관람자일 뿐만 아니라 늘 눈앞에 보이는 그림 위에 또 다른 이야기를 달리고 있는 영사기

이기도 하다.

두려움은 그 대본을 쓰는 것이고 작업 제목은 'I'll never be enough'입니다.

당신은 저 같은 사람을 보고 이렇게 말합니다

. 합리적인 가정에

비해 너무 큰 그림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특별한 호흡 장치 없이 어떻게 그렇게 높이 날 수 있습니까?”

(청중 웃음)

이것은 당신의 에고의 목소리입니다.

잘 들어보면 자기보다 잘하는 사람은 항상 있을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얻든지 간에 에고는 당신을 쉬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불멸을 달성할 때까지 지구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길 때까지 멈출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

그러니 나는 당신이 긴장을 풀기를 바랍니다. 그게 제 일입니다. 긴장을 풀고 좋은 삶을 꿈꾸세요! (박수) 2

학년 때 아일랜드에서 온 대리 교사가 아침 기도 시간에 우리 반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언가를 원할 때, 무엇이든 간에, 그녀는 그것을 위해 기도하고,

무언가를 보답하겠다고 약속하며, 그녀는 항상 그것을 얻는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가서 하나를 위해 기도했고 그 대가로 매일 밤 묵주기도를 바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것을 어겼습니다.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웃음)

2주 후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 바나나

시트와 이지 라이더 핸들바가 있는 새 무스탕 자전거 를 찾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내가 모르는 사이에 내 친구가 내 이름을 입력한 추첨에서 내가 자전거에 당첨되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

그런 일은 그 이후로 계속 일어나고 있고,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그것은

우주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리고 그것을 향해 노력

하는 것일 뿐이고,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놓아주는 것입니다.

(박수)

당신의 임무는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아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머릿속에서 문 을 여는 것입니다.

신호를 놓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항상 다른 문이 열릴 것입니다.

그들은 계속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인생은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어난다"고 말할 때 .

그게 사실인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나는 도전

을 가장 생산적인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유익한 것으로 인식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

자신만의 스타일을 생각해 내는 것도 재미 중 하나입니다!

아, 믿음으로 기회를 잡으면 어떨까요?

종교가 아니라 믿음으로 기회를 잡으십시오 .

희망이 아니라 믿음입니다.

나는 희망을 믿지 않는다.

희망은 거지입니다.

희망은 불 속을 걷는다.

믿음은 그것을 뛰어 넘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아름다운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고 할 수 있으며 오늘 그 문을 통과한 후에

는 사랑 또는 두려움이라는 두 가지 선택만 있을 것 입니다.

사랑을 선택하고 두려움이 당신의 장난스러운 마음에 등을 돌리게 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이 구루 데브.

정말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