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상위 100명의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로 부터 인사이트 얻기

by ◉∙⏎・❖•▶︎⁍ 2022. 7. 31.
반응형

 

콘텐츠 마케팅의 세계는 필연적으로 시끄러운 곳입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커뮤니티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22년에 따라야 할 상위 100대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 목록은 통찰력, 리소스, 정보 및 뛰어난 사람들의 진정한 디지털 금광입니다. 그들의 전문 분야는 SEO에서 디지털 브랜딩, 스토리텔링, 커뮤니티 구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시간을 내어 콘텐츠의 주체가 누구인지 탐색하고 그들과 교류하여 나만의 서클을 찾으세요.

 

컨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 전문가 목록을 만든 방법

2021년 한 해 동안 #ContentMarketing 해시태그를 사용한 모든 트위터 게시물을 분석했습니다. 팔로워, 좋아요, 답글,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트윗 수를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콘텐츠의 품질, 게시 빈도 및 다른 플랫폼에서의 존재도 조사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콘텐츠 마케팅 리더를 찾기 위해 217,247개의 트윗을 분석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부 업계 지식을 사용하여 주요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를 식별하기 위해 많은 수동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상위 100개를 직접 선택하여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인플루언서의 전문성, 경험, 사고 리더십을 살펴보고 팔로우하고, 배우고, 협력할 상위 100명의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를 선택했습니다. 상위 10개 미만의 목록은 무작위로 나열되며 어떤 식으로든 계층적이지 않습니다. 각 사람은 테이블에 가져올 놀라운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가 그들의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지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을 돕고, 콘텐츠 및 마케팅의 미래를 형성하는 사람들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상위 100명의 마케팅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이름  설명  SNS 링크  범주 
1 앤 핸들리 목록에서 1위인 Ann Handley는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베스트셀러 작가, 기조 연설자,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거의 20년 전에 설립한 마케팅 교육 및 훈련 회사인 MarketingProfs의 콘텐츠 책임자이기도 합니다. 
놀랍게도 Ann은 최초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였습니다. 콘텐츠, SEO 및 디지털 마케팅의 최첨단을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더 나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SEO
2 로버트 로즈 The Content Advisory의 설립자인 Robert는 저자이자 기조 연설자이자 마케팅 분야의 만능 권위자입니다. 20년 이상 동안 그는 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에 집중했으며 Adidas, Facebook, Capital One 및 Microsoft와 같은 브랜드와 협력했습니다. 콘텐츠 및 마케팅의 미래를 이해하려면 반드시 따라야 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스토리텔링
앤디 크레스토디나 Andy는 20여 년 전 Orbit Media를 공동 설립했으며 CMO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그는 연사,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 및 Content Chemistry의 저자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뛰어난 마케팅 본능으로 그는 SEO, 분석 및 웹사이트 최적화에 대해 할 말이 많습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마케팅
4 조안나 위베 15년 동안 Joanna는 최상위 변환 문구를 작성해 왔습니다. 그녀는 Copyhackers의 설립자이자 대행사의 카피 책임자입니다. BT, Canva, Glowforge, Intuit, MetaLab, Prezi와 같은 브랜드 및 회사와 협력하면서 카피라이팅, 마케팅 및 전환에 대한 그녀의 통찰력과 조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트위터 카피라이팅, 콘텐츠 마케팅 
5 라일락 블록  테크 인플루언서인 Lilach는 코치와 자영업자와 같은 소기업 소유자가 성장의 길을 찾도록 돕습니다. Lilach Bullock Limited의 창립자로서 그녀는 사고 방식, 비즈니스, 마케팅 및 성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마인드, 비즈니스 콘텐츠 마케팅
6 조 풀리지 Joe는 Tilt의 창립자이자 Creator Economy Expo 이벤트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러나 이 목록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이 분야의 선두 미디어 회사 중 하나인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의 설립자입니다. 그를 팔로우하여 크리에이터 경제 및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트위터 크리에이터 경제, 콘텐츠 마케팅
7 로스 시몬즈 Ross는 콘텐츠 마케팅 전문 B2B 대행사인 Foundation의 CEO입니다. 그는 또한 공동 설립
허슬 앤 그라인드. 그는 상당한 온라인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Ross가 SaaS, 마케팅 및 성장에 대해 트윗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 SaaS, 마케팅, 성장
8 아르다스 알비 콘텐츠 마케팅 전략가이자 저자인 Ardath는 마케팅 전략가의 CEO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B2B 공간에서 일하며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구매자와 공감하고 판매를 촉진합니다. 그녀는 콘텐츠, 구매자 통찰력 및 구매자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스토리텔링, 구매자 인사이트, 콘텐츠 마케팅
9 닐 샤퍼 Neal은 Age of Influence의 부분적 CMO 저자입니다. 그는 브랜드와 협력하여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의 주요 초점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셜 판매, 판매 및 마케팅의 디지털 전환입니다. 트위터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10 마이클 브레너 Michael은 Marketing Insider Group의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 CEO입니다. 그는 콘텐츠 마케팅을 홍보하고 청중과 B2B 마케팅 조언을 공유합니다. SAP의 전 부사장인 Michael은 Mean People Suck의 베스트셀러 저자이기도 합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11 애슐리 세구라 Ashley는 10년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Top Hat Rank의 국제 연사이자 공동 설립자이자 운영 부사장입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주제에 대해 연설하고 있으며 Search Engine Journal과 같은 출판물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12 마크 쉐퍼 Mark는 기조 연설자이자 마케팅 전략가이자 대학 교육자일 뿐만 아니라 9권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합니다. 그는 Schaefer Marketing Solutions에서 전무이사로 일하면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트위터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13 반히시카 바르가바 Vanhishikha는 B2B SaaS 성장 전문가이자 Contensify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콘텐츠 마케터인 Shopify로 일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 및 SaaS의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당신을 스토리텔링과 콘텐츠 전략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스토리텔링
14 하이디 코헨 Heidi는 Actionable Marketing Guide의 CMO이자 Riverside Marketing Strategies의 사장으로서 옴니채널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를 지원합니다.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그녀는 Fortune 100대 기업, 신생 기업, 사모 펀드 및 비영리 단체에서 일했습니다.  트위터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15 브라이언 클라크 Brian은 Rainmaker Digital의 CEO이자 Copyblogger 및 기타 이니셔티브의 설립자입니다. 그의 블로그와 팟캐스트 시리즈 Unemployable은 프리랜서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개인 기업" 접근 방식을 발견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트위터 카피라이팅, 코칭, 콘텐츠 마케팅
16 리라즈 포스탄  Liraz는 LiLi Marketing Services의 공동 CEO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B2B 및 콘텐츠 마케팅 분야의 리더입니다. IDC Herzliya의 교육자인 그녀는 SEO, 소셜 미디어, 시장 조사 및 기타 연결된 영역에 대한 지식도 공유합니다.  링크드인 SEO, 소셜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17 제이 베어 Jay는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전문가로 활동하는 Convince & Convert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또한 작가이며 6번 이상 그의 이름으로 5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을 했습니다. 타고난 연설가인 Jay는 Social Pros, 기립 박수, Talk Triggers를 비롯한 여러 팟캐스트도 진행합니다. 트위터 고객 경험,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18 네이선 콜리어 Nathan은 FastSpring의 콘텐츠 이사이자 The Content Marketing Lounge Facebook 그룹의 호스트입니다. 그는 마케팅을 시작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게임을 향상시키려는 프리랜서를 위한 최고의 조언을 공유합니다. 링크드인 커뮤니티 구축,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19 크리스탈 카터 Crystal은 Wix의 SEO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입니다. 그녀를 팔로우하여 마케팅 리더십, SEO 전문 지식, 멋진 라이브 스트림 및 최고의 콘텐츠 팁을 얻으십시오.  트위터 SEO, 디지털 마케팅
20 애드리엔 반스 Adrienne은 Stripe 및 Headspin과 같은 회사의 콘텐츠 마케팅 배경을 가진 Best Buyer Persona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부분 콘텐츠 디렉터 및 연구원으로 일하면서 B2B SaaS 및 기술 회사가 대상 고객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생성하도록 돕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구매자 페르소나
21 주디스 루이스 Judith는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소셜, 검색 및 콘텐츠 채널을 통합하는 Decabbit Consultancy의 설립자입니다. 또한 Judith가 전 세계 컨퍼런스에서 연설하거나 Search Awards의 대사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통합 콘텐츠
22 페르난도 앙굴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Fernando는 Semrush의 인플루언서 리드이자 글로벌 연사입니다. 그는 훌륭한 발표자일 뿐만 아니라 청중이 콘텐츠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을 배우도록 돕는 교사이기도 합니다. 최첨단 마케팅 개발 및 사고 리더십을 위해 그를 따르십시오. 트위터 콘텐츠 전략, 디지털 마케팅
23 아밋 판찰 Amit은 Digicobweb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또한 GUSEC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이자 TEDx 연사이자 멘토입니다. 그는 10년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통해 SEO, SMM 및 평판 관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SEO
24 멜라니 데지엘 Melanie는 The Convoy의 공동 창립자이자 마케팅 부사장입니다. 그녀는 또한 성공적인 작가이자 연사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주요 초점은 스토리텔링이며, 그녀의 책 '콘텐츠 연료 프레임워크'의 주제로, 독자가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스토리텔링
25 케이시 질레트 Casie는 KoMarketing의 디지털 수석 이사이자 저명한 연사, 작가 및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자칭 "SEO 광신자"인 그녀는 주로 B2B 공간에서 일합니다. 소셜 미디어, 카피라이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마케팅 전략 등 관련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그녀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마케팅, 카피라이팅
26 제프 불라스 Jeff는 JeffBullas.com의 창립자이자 유명한 "Jeff Bullas Show Podcast"의 진행자입니다. 그는 자신의 콘텐츠로 사람들을 교육하고 영감을 주는 데 열심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성취감과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방식으로 창조하도록 돕습니다.  트위터 창의, 콘텐츠 마케팅, 비즈니스
27 칼라 존슨 Carla는 RE:Think Labs의 혁신 설계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유명한 기조 연설자이자 10권의 책을 저술한 작가입니다. 그녀는 스토리텔링, 창의성 및 혁신으로 이어지는 콘텐츠에 뛰어듭니다. 그녀는 수년에 걸쳐 Fortune 500 브랜드와 함께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르치는 내용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창의성, 혁신
28 마이크 올튼 Mike는 Agorapulse의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입니다. 그는 또한 성공적인 작가이자 인정받는 블로거입니다. 그는 네트워킹,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트위터 네트워킹, 콘텐츠 마케팅
29 푸르나 비르지 Purna는 이전에 Microsoft에서 근무한 LinkedIn Senior Content Solutions Evangelist입니다.
그녀는 또한 영향력 있는 연설가이자 작가로서 콘텐츠 마케팅, 광고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작성, 디지털 마케팅
30 에리카 힐드 Erika는 Erika Heald Consulting의 설립자이자 인기 있는 Twitter ContentChat의 호스트입니다.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그녀는 조직에 콘텐츠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녀는 주로 콘텐츠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및 마케팅 모범 사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31 케일리 무어 Kaleigh는 Forbes, VogueBusiness, Adweek 등에 기고한 소매 기술 분야의 프리랜서 작가이자 컨설턴트입니다. 그녀는 블로깅과 콘텐츠 동향, 연구 및 보고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마케팅, 연구, 소매
32 조나단 아우프레이 Jonathan은 Growth Hackers의 CEO입니다. 그는 기업이 마케팅, 리드 생성 및 판매를 통해 반복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Jonathan은 비즈니스, 마케팅, 그로스 해킹, 콘텐츠 마케팅 등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그로스 해킹, 콘텐츠 마케팅, 비즈니스
33 브리트니 버거 Brittany는 자신을 콘텐츠 마케팅 DJ라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마케터가 자신의 콘텐츠를 리믹스하도록 돕는 것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고 시간과 리소스를 덜 소모합니다. 그녀는 또한
WorkBrighter, 여기서 그녀는 신경 발산 생산성을 촉진합니다.
트위터 신경다양성,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용도 변경, 생산성
34 로스 허진스 Ross는 Intuit, Zillow, Casper, TripAdvisor 등과 같은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Siege Media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는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 및 SEO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팔로워들에게 이러한 영역에 대한 필견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마케팅
35 크리스토프 트라페 Christopher는 Voxpopme의 콘텐츠 전략 이사입니다. 그는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팟캐스트인 Christopher's Content Corner의 최고 발표자이자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전략가이자 콘텐츠 디렉터로 일하면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마케팅, 고객 여정 및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전략, 콘텐츠 마케팅, 고객 여정
36 샤마 헤이더 Shama는 Zen Media의 CEO이자 설립자로서 거의 15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기조 연설가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ReadWriteWeb은 그녀를 세계 10대 기조 연설자 중 한 명으로 환영합니다. 그녀는 기술, 마케팅, 홍보 및 B2B 공간에서 일하는 주제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공유합니다.  링크드인 기술, 마케팅, 홍보
37 셰인 바커 Shane은 디지털 전략가이자 브랜드이자 영향력 있는 컨설턴트입니다. 그는 또한 UCLA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제품 출시, 콘텐츠 마케팅, 판매 유입경로, 타겟 트래픽 및 웹사이트 전환을 전문으로 합니다. Fortune 500대 기업 및 A-listers와의 작업은 그를 차별화합니다.  트위터 영업, 콘텐츠 마케팅
38 아만다 조던 디지털 전략 이사 
Ricketyroo에서 Amanda Jordan은 SEO에 관한 모든 것의 전문가입니다. 그녀를 팔로우하여 지역 SEO와 검색 및 콘텐츠 마케팅 조언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트위터 SEO, 콘텐츠 마케팅
39 도나 모리츠 Donna는 관광 분야에 중점을 둔 국제 기조 연설자입니다. 그녀는 Socially Sorted의 창립자이기도 하며 주로 비주얼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전략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고 리더십은 Canva에서 DIY 디자인과 콘텐츠 제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트위터 디자인, Canva, 콘텐츠 마케팅
40 게리 모란 Gerry는 HBO, IKEA, Cognizant 등과 전문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Marketingthink Consulting의 설립자이자 대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그의 획기적인 작업은 그를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마케팅 운영 리더십, 콘텐츠 마케팅 및 혁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리더십, 콘텐츠 마케팅, 혁신
41 데일 버트런드 Dale은 Fire&Spark의 설립자이자 사장입니다. 그는 비즈니스 코치이자 최고의 기조 연설자로 매년 여러 마케팅 컨퍼런스에 참석합니다. SEO 및 콘텐츠 마케팅 관행에 대한 탁월한 지식을 바탕으로 Fortune 500대 기업의 경영진을 교육했습니다.  링크드인  SEO,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토리텔링
42 아담 코넬 Adam은 또한 Buzzsumo 상위 50대 콘텐츠 마케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BloggingWizard와 유명한 StartupBonsai의 창립자입니다. 최고의 블로깅 팁, 시작 콘텐츠 및 마케팅 조언을 받으려면 팔로우하십시오.  트위터 마케팅, 블로깅
43 헤네케 뒤스터마트 Henneke는 자신을 "도깨비를 근절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불경한 작가"라고 설명합니다. 이는 마케팅의 세계에서 확실히 감탄할 만한 임무입니다. 그녀는 높은 평가를 받은 두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여러 주요 출판물에 기고했습니다. 트위터 블로깅, 카피, 콘텐츠, 스토리텔링
44 마이클 킹 Mic은 iPullRankAgency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는 Fortune 500대 브랜드의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예리한 마케팅 기술자이자 저명한 기조 연설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Search Engine Land에서 2020년 올해의 검색 마케터로 선정되었습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기술
45 브라이언 딘 Backlinkio의 설립자이자 Exploding Topics의 공동 설립자인 Brian Dean은 매년 5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EO 및 디지털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으로 기업가 정신, 콘텐츠 및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그를 따라야 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마케팅, SaaS, 기업가 정신
46 마이크 쉬머 Mike는 50개국 이상에서 온 500명의 저자가 작성한 10,000개 이상의 기사를 제공하는 발행물인 Owner Bootstrap Business의 소유자입니다. 마케팅, 미디어, 돈, 관리 및 동기 부여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또한 Best Blogger Outreach를 운영합니다. 그는 마케팅, 홍보 및 기타 관련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Blogger 홍보, 마케팅, 콘텐츠 및 미디어
47 길 앤드류스 전환 카피라이터이자 웹 컨설턴트인 Gill Andrews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및 카피라이팅 지식을 공유합니다. 그녀의 작업에서 그녀는 브랜드와 기업가가 웹사이트 성능을 개선하고 적격한 리드를 늘리도록 돕습니다.  트위터 카피라이팅, 디지털 마케팅
48 아만다 나티비다드 Amanda는 SparkToro의 마케팅 부사장입니다. 창의력과 마케팅에 대한 그녀의 트윗을 팔로우하여 많은 아이디어, 통찰력 및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커뮤니티 빌딩,
관객 조사,
창의력
49 린다 그라소 Linda는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지식 번역에 중점을 둔 블로그인 DeltalogiX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녀는 혁신, 지속 가능성 및 여성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둔 디지털 제작자입니다. 그녀는 위의 모든 것과 SEO 콘텐츠 생성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제작
50 리 오든 Lee는 글로벌 B2B 기술 브랜드에 콘텐츠, SEO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마케팅 대행사인 TopRank의 CEO입니다. Lee는 또한 전 세계의 기조 연설과 워크샵에서 B2B 콘텐츠 마케팅 및 SEO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적극적인 대중 연설가이기도 합니다. 트위터 오디언스 리서치, 인플루언서 마케팅
51 에이티리엘 드메레  B2B SaaS 분야의 전문가인 Eithiriel DeMeré는 성장 마케팅 및 확장 가능한 고객 개발을 통해 스타트업을 돕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마케팅 전문가와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Growth Mentor의 멘토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최근에 Product Launch Mastermind를 설립했습니다. 트위터 커뮤니티 구축, 카피라이팅
52 팸 디드너 Relentless Pursuit의 설립자인 Pam Didner는 그녀는 열정적인 B2B 마케터, 연사, 작가 및 팟캐스터로 영업 및 마케팅 팀이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그녀는 세 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Twitter에서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트위터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전략
53 줄리아 맥코이 Julia는 Content Hacker™의 비즈니스 콘텐츠 전략가입니다. 그녀는 전문 콘텐츠 마케터이자 작가이자 기업가입니다. 그녀는 창의적인 기업가에게 아이디어를 정의하고 제품 시장에 적합성을 달성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그녀는 또한 코칭 프로그램인 Content Transformation Syste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카피 라이팅
54 자넷 마추카 Janet은 ATC Digital Academy 및 Spark Corporate Consulting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트위터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며 아프리카 비즈니스 소유자가 아프리카 안팎에서 마케팅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이니셔티브인 아프리카 트윗 채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기업가 정신, 콘텐츠 마케팅
55 아론 오렌도르프 Aaron Orendorff는 전자상거래 성장 에이전시인 Common Thread Collective의 마케팅 부사장입니다. 과거에는 Shopify Plus의 편집장이자 Intuit QuickBooks의 글로벌 부편집장이었습니다. Aaron은 많은 최고의 글로벌 간행물에 실렸으며 SEO 및 비즈니스 성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SEO, 비즈니스 성장
56 카르멘 힐 Carmen은 Chill Content의 수석 전략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녀는 또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략적인 스토리텔러이자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그녀는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2018년부터 2022년까지 Content Marketing World Speaker, Content Marketing Institute 2018 CMWorld 커뮤니티 챔피언, CM World Content Marketing Awards 심사위원을 역임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작성, 콘텐츠 전략
57 켈리 헝거포드 Kelly는 Sunstar Global의 디지털 혁신 전략 및 서비스 이사이며 마케팅 기술, 문화 변화 및 팀 구축 분야의 리더입니다. 그녀는 6,000명 이상의 커뮤니티를 자랑하는 Women in Digital Switzerland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커뮤니티 구축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커뮤니티 구축, 디지털 마케팅
58 마틴 버터 Martin은 수많은 잡지와 웹사이트에 디지털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The Inky Squid Content Agency의 CEO입니다. 그의 게시물에서 그는 기술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트위터 기술, 콘텐츠 제작
59 프라틱 돌라키야 Pratik은 콘텐츠 및 데이터 기반 SEO를 제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Growfusely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콘텐츠 전략, 제작 및 배포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는 SEO 및 유기적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콘텐츠 제작에 대한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SEO
60 키마 음메제 Chima는 Zenith Copy의 콘텐츠 전략가이자 SEO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녀는 SaaS 회사 및 모든 규모의 회사와 협력하여 대상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고 적격한 리드를 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녀의 업데이트는 콘텐츠 작성 및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트위터 콘텐츠 작성, 콘텐츠 전략
61 매디 오스만 Maddy는 자신의 콘텐츠 마케팅 라운드업 뉴스레터의 저자이자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SEO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Blogsmith의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SEO 및 콘텐츠 전략에 대한 그녀의 통찰력과 마케팅,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광고, 개인 판매 및 기타 연결된 분야에 대한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트위터 SEO, 콘텐츠 전략
62 히마니 칸카리아 설립자 히마니
Missive Digital은 콘텐츠 전략가, 디지털 및 전자 상거래 전문가 및 Brighton SEO와 같은 이벤트의 연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SEO
63 톰 샤피로 Tom은 Stratabeat의 저자이자 CEO로서 마케팅 전략, 브랜딩, 웹 디자인, SEO, 콘텐츠 개발, 콘텐츠 마케팅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해 B2B 기업의 성장을 돕습니다. 그는 SEO와 콘텐츠 전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전략
64 마수마 메몬 Masooma는 B2B(Business to Business) 분야의 SaaS 기업을 위한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녀는 CoSchedule, Databox 및 Vimeo와 같은 브랜드와 협력합니다. 그녀는 또한 LinkedIn에서 매주 콘텐츠 워크숍을 운영하여 훌륭한 콘텐츠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공유합니다.  링크드인 콘텐츠 마케팅
65 A. 이 판사 A. Lee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사인 Content Monsta의 공동 설립자이자 CMO입니다. 그는 B2B와 B2C 모두에서 마케팅, 기술 및 영업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브랜딩, 콘텐츠 전략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콘텐츠 제작
66 존 램튼 John Rampton은 지난 10년 동안 4개의 유니콘을 키웠다는 인상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2021년에만 온라인 판매에서 2억 4천만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글을 쓰고 비즈니스 성장, SEO, 콘텐츠 전략, 마케팅 등을 다룹니다.  트위터  비즈니스 성장, SEO, 콘텐츠 전략
67 제프 시한 Jeff는 사고 리더십, 네트워킹을 전문으로 하며 인정받는 연사입니다. 그는 주로 LinkedIn, 메타버스 및 개인 브랜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LinkedIn, 개인 브랜딩
68 장 완디미 Jean은 africon GmbH의 마케팅 책임자입니다. 크리에이터와 프리랜서 전문가가 창의적이고 수익성 있는 방식으로 온라인 비즈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그녀의 사명입니다.  트위터 #콘텐츠작성 #디지털마케팅
69 카메론 젠킨스 Kameron은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Shopify의 콘텐츠 마케팅 책임자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Moz와 Botify에서 일하면서 자연 검색 트래픽을 211%, 전략적 키워드의 첫 페이지 순위를 277% 늘렸습니다. 그녀는 주로 콘텐츠, SEO 및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SEO
70 레이첼 밀러 Rachel은 마케팅,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전략 분야의 글로벌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소셜 전략,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티 관리, 비즈니스 개발 및 기타 관련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  트위터 디지털 마케팅, 오디언스 리서치
71 팸 무어 Pam은 25년 동안 전 세계의 표준 브랜드와 협력한 경험이 있는 CMO이자 CEO입니다. 그녀는 Forbes Top #5 Social Power Influencer이며 현재 Pacific Institute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Nutz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로서 그녀는 디지털, 브랜드 스토리텔링, 교육 및 컨설팅 대행사를 제공합니다. 트위터 스토리텔링, 디지털 마케팅
72 앤서니 겐즐 Anthony는 리더십 역할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Gaenzle Marketing의 창립자로서 그는 웹사이트 구축, 편집 전략, 소셜 미디어 캠페인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전략
73 알리나 베니 Alina는 유기적 SEO를 통해 Nextiva에서 3년 동안 4,300만 달러의 ARR을 확보한 인상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콘텐츠 및 오프페이지 SEO, 전환 카피라이팅, 콘텐츠 운영 및 관리 분야의 리더이기도 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전략
74 장 뤽 레이몽 Jean-Luc은 France Num의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이사이자 소셜 판매 전문가입니다. 그는 강력한 온라인 인지도 전략을 성장시키는 전략을 전문으로 하며 20년 이상 디지털 관행의 트레이너였습니다. 트위터 SEO, 디지털 마케팅
75 가우라프 샤르마 Gaurav는 컨설턴트, 브랜드 전략가 및 전환 전문가로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동안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하여 Gaurav는 대화를 주도합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76 로스 퀸타나 Ross는 브랜드 개발 컨설턴트, 포지셔닝 전문가 및 전략가로서 고객 경험, 기술, 마케팅, 소셜 및 영업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77 마이클 벨 Michael은 MailMyStatements의 CMO입니다. 그는 콘텐츠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경험 있고 활기찬 리더이자 전략가입니다. 최고의 스토리텔러인 그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합니다.  링크드인 스토리텔링 
78 시드니 크레이그-하트 Smart Simple Marketing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Sydni는 마케팅 전문가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녀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는 소매, 기술 및 금융 서비스 브랜드와의 협력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숙련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가이기도 한 그녀는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는 데 열정적이며 2006년부터 400개 이상의 강의, 웨비나 및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트위터 스토리텔링
79 캐롤린 라이덴 Carolyn은 NetSuite 및 Search Hermit와 협력합니다. 그녀는 여성 소유 기업과 협력하여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온라인 입지를 구축합니다. 트위터 SEO, 콘텐츠 전략
80 제시카 레벤슨 Jessica는 콘텐츠 마케팅 및 전략에 대한 전문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리더십, 멘토링, 대중 연설, 검색 엔진 최적화(SEO) 및 기타 여러 관련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  트위터 SEO, 디지털 마케팅
81 라울 티루 Raul Tiru는 사람과 회사가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성장 마케터입니다. 그는 소셜 임팩트 조직의 마케팅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회사인 Global Owls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Twitter와 Medium에서 자신의 통찰력을 공유하며 스토리텔링과 청중과 연결되는 기억에 남는 콘텐츠 제작에 대해 글을 씁니다.  트위터 스토리텔링
82 모스 클레멘트 Moss는 B2B SaaS 브랜드와 협력하여 여러 신생 기업이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는 SEO 친화적인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주제 전문가(SME)가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그의 Twitter 피드에는 SEO, 콘텐츠 마케팅 및 글쓰기에 대한 팁과 통찰력이 가득합니다.  트위터 블로깅, 콘텐츠 제작
83 알렉스 버켓 Alex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Omniscient Digital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는 HubSpot 및 CXL에서 작업한 배경이 있습니다. 그는 alexbirkett.com에 글을 쓰고 콘텐츠 전략, 성장 및 소셜 채널의 데이터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성장, 콘텐츠 마케팅, 전략, 데이터
84 지드 벤 솔타나 Ben은 SBA Compta의 CMO이자 인바운드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그는 그로스 해킹,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팁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사업 성장, 콘텐츠 전략
85 기뻐하라 예이츠 Rejoice는 자연 검색, 유료 검색 및 모든 유형의 훌륭한 콘텐츠 간의 연결을 이해하는 숙련된 SEO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흑인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티인 B-DigitalUK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통찰력 있는 분석과 창의적인 사고를 공유하는 Twitter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트위터 사업 성장
콘텐츠 전략
86 아드리아나 티카 Adriana는 전문 디지털 마케터이자 작가이며 Copywritech_net 및 Idunn pro의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SEO, 마케팅, 카피라이팅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트위터 SEO, 카피라이팅
87 준태 델레인 Juntae는 Digital Delane의 수석 전략가이자 Digital Branding Institute의 설립자로서 조직과 사람들이 디지털 정체성을 확립하고 가시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트위터 #BusinessGrowth #AudienceResearch
88 베르니 보르헤스 Bernie는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iQor의 부사장이자 Midlife Fulfilled Podcast의 호스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제작, 디지털 마케팅
89 미셸 응고메 Michelle Ngome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괄적인 마케팅 컨설턴트입니다. Line 25 Consulting의 설립자로서 그녀는 다양하고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조직을 교육하고 컨설팅합니다. 그녀는 AAMA(아프리카계 미국인 마케팅 협회)를 창설한 공로로 Courageous Marketing Leader와 Houston Business Journal의 Diversity in Business 상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공헌은 The Wall Street Journal, Entrepreneur, eMarketer, PR News 및 Forbes를 비롯한 수많은 출판물에 실렸습니다. Marketing For Culture 팟캐스트에서 그녀의 마케팅 통찰력을 들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콘텐츠 제작,
디지털 마케팅
90 팸 휴즈 Pam은 Forbes Top 25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이자 Hyperdrive Agile의 마케팅 이사이자 Hughes Media의 대표입니다. 트위터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91 젠잉거 Zen은 ZenSocial의 CEO이자 기술, 사이버 보안 및 AI 분야에서 틈새 시장을 보유한 디지털 마케팅 영향력 있는 사람입니다. 트위터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92 메건 모나한 25년의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Meghan은 기업이 더 많은 리드와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에 게시할 올바른 콘텐츠를 식별하도록 돕습니다. 그녀는 또한 멋진 Messy Desk Podcast의 공동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커뮤니티 구축
93 로즈마리 에보 Rosemary는 모든 형태의 온라인 및 인쇄 매체에서 4년 간의 광범위한 배경을 가진 장편 콘텐츠 작가입니다. 그녀의 트위터 피드는 프리랜서가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으로 가득합니다. 그녀는 비즈니스, 가족, 사회 및 관계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커뮤니티 구축 및 전략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커뮤니티 빌딩
94 타마라 홀더 SEO 전략가 + 콘텐츠 제작자 Tamara는 자신의 에이전시인 Baydian Gir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규모 여성 소유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디지털 존재감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합니다. 그녀의 임무? 야심 찬 유색인종 여성들에게 온·오프라인에서 완전한 삶을 살고 성공을 추구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트위터  콘텐츠 작성
콘텐츠 전략
95 캐서린 스트라찬 Kathryn은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Copy House의 전무 이사입니다. 그녀의 작업은 기술 및 핀테크 분야에 있습니다. 그녀는 콘텐츠 마케팅과 기업 문화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기업문화, 핀테크, 콘텐츠마케팅
96 그렉 슈이 Greg는 미래 지향적인 전자 상거래 회사 및 대형 소매업체와 협력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수익 성장을 주도하는 전자 상거래 마케팅 대행사인 Stryde의 CEO입니다. Greg는 10년 이상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몰두해 왔으며 전자 상거래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및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웹 분석을 전문으로 합니다. 
에이전시 업무와 함께 Greg는 최고의 가시성을 원하는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을 위한 일대일 비즈니스 성장 및 마케팅 코칭도 제공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사업
성장
97 안드라 자하리아 Andra는 사이버 보안 회사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Cyber ​​Empathy 팟캐스트의 친절한 호스트입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콘텐츠 제작
98 알베르토 고메즈 Alberto는 YouTube 콘텐츠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블로그 및 뉴스레터용 Wordpress 사용부터 Twitch로 동영상 제작에 이르기까지 콘텐츠 전략 및 제작의 모든 측면에 대한 튜토리얼을 업로드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채널에서 다른 콘텐츠 전문가와 인터뷰합니다.  트위터 콘텐츠 전략
콘텐츠 제작
99 리사 마시에스 Lisa는 Oracle의 글로벌 소셜 미디어 이사로 마케팅과 관련된 통찰력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최고의 블로거이자 연사이며 사진 촬영을 즐깁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100 제이슨 애시드 Jason은 SEO, 카피라이팅 및 대화율 최적화를 전문으로 하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인 Avaris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는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시장 조사 전문가이며 Avaris 회사 블로그에서 자신의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이제 팔로우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이를 통해 올해의 가장 핫한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도 확인하고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 실적의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합시다. 

 

 

만료되거나 삭제된 도메인 주소 찾는 방법 (SEO와 백링크 획득)

가끔 만료되거나 삭제되어 도메인을 판매 중이라고 표시되는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사이트들을 잘만 획득하면 SEO와 백링크상 큰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정보를 아셨나요? 만료된 도메

icandothat.tistory.com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 및 키워드 연구에 Quora를 100% 사용하는 방법

콘텐츠 마케팅을 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블로그에 지속적인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원한 적이 있습니까? (힌트 - Facebook이나 Twitter가 아닙니다) Quora가 여기 있기 때문에 더 이상

icandothat.tistory.com

 

참조 원문 링크: 

 

Semrush’s Top 100 Influencers in Content Marketing [2022]

Explore our list of the top 100 content marketing influencers and experts to collaborate with, learn from and follow in 2022. Their specialisms range from SEO to digital branding, storytelling to community building.

www.semrush.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