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혀에 생긴 백태 없애고 핑크색 혓바닥 만드는 방법 (양치질 만으로)

by ◉∙⏎・❖•▶︎⁍ 2021. 11. 25.
반응형

양치질을 깨끗하게 해서 누렇지 안혹 흰색 이빨을 만들면 위생도 좋고 미관적으로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혀에 하얗게 백태가 끼어 있다면? 하얀 돌기 같은 것이 잔뜩 있거나 줄이 지며 갈라지기까지 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절대 좋은 인상을 줄 수가 없죠. 이번에 손쉽게 양치질 만으로 혀에 생긴 백태를 없애고 핑크색 혓바닥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단계: 칫솔로 혓바닥 닦기

보통 사람들이 하는 방법입니다. 양치질이 끝난 후 칫솔로 열심히 혓바닥을 닦습니다. 효과는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몇 번만 닦으면 구역질이 나죠. 여기서 한 가지 팁이 있는데, 3~4번 문지른 후 이빨로 혀를 살짝 깨물어 줍니다. 이렇게 하면 구역질이 사라져서 혀를 계속 닦을 수 있게 됩니다. 

 

2단계: 혀 클리너 사용하기

역시 쉬운 방법입니다. 시중에 천 원~2천 원 정도에 파는 혀 클리너를 이용해서 백태를 긁어 주는 방법입니다. 효과는 일반 양치질만 하는 것보다는 좋습니다.

 

3단계: 입에 물을 머금고 칫솔로 닦기

양치질을 마치고 입속에 있는 치약과 칫솔의 치약을 헹궈냅니다. 그 이후 입에 물을 머금고 칫솔을 끼워 넣습니다. 이 상태에서 물이 빠져나가지 않고 입을 꼭 닫고 칫솔로 혀를 닦아줍니다. 한동안 닦아내다가 물을 뱉어내고, 이를 몇 번 반복합니다. 지금까지 방법 중 가장 효과가 좋고 매일 할 수 있습니다.

 

4단계: 가그린이나 리스테린 양치 후 칫솔로 닦기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입니다. 양치질을 마친 후, 가그린이나 리스테린과 같이 구강 세균 제거 용액으로 30초 이상 가글을 해줍니다. 가글이 끝난 후 칫솔로 혓바닥을 문지르고 물로 씻어 내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해본 방법 중 가장 효과가 좋았으며, 며칠만 실천해 주면 효과가 반드시 나타났습니다. 

 

자, 오늘부터 위의 방법 중 하나씩 실천해서, 핑크색 혓바닥으로 매력 포인트를 상승시켜 보시길 바라요.

 

 

안쓰는 컴퓨터 노트북 버리면 10만원을 버리는 것? (중고 부품 팔기)

가정용 컴퓨터나 노트북은 소비형 제품이라서 5년~10년 사용하면 새 제품을 사게 됩니다. 고장이 나던지 성능이 저하되고 느려져서 바꾸는 것이지요. 보통 버릴 때 어떻게 할지 처치곤란으로 생

icandothat.tistory.com

 

 

해외 웹하드 파일 받을 때 빠르게 받는 방법 (프리미엄 rapidgator, uploaded, uploadable, turbobit 등)

살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해외 웹하드에서 파일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화나 게임 등 합법적인 자료인 경우 외국 웹하드에서 받아도 무방하겠죠. 그런데 수 기가 이상되는 크기의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