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돈버는 정보

킹덤 만화책 무료 다시보기

by ◉∙⏎・❖•▶︎⁍ 2021. 10. 19.
반응형

킹덤 만화책 표지
킹덤만화

일본 만화인 킹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최근 제가 제일 최애 하는 만화입니다. 이번에 무료 다시 보기를 소개하게 되었네요. 킹덤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소개하면 영 점프 코믹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하라 야스히사 작가의 작품입니다. 중국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사극, 액션, 성장물로 2006년에 시작해서 현재까지 총 62권이 출판되고 있습니다. 

 

[목차]

  1. 만화 킹덤의 스토리 소개
  2. 킹덤의 흥미진진 등장인물 소개
  3. 킹덤 만화책 무료 다시보기

 

만화 킹덤의 스토리 소개

중국 전국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실권을 잡지 못한 정(진시황)과 대장군이 되려는 노예 소년 신(이신) 두 명의 일대기를 그린 역사만화입니다. 

 

반응형

 

초반 스토리

  • 난세의 시대, 주인공 '신'은 장군이 되어 출세하려는 욕망을 간직한 채 때를 기다리며 수련을 계속한다. 그러던 어느 날 왕의 호위무사로 뽑혀간 친구가 반죽음이 되어 돌아온다. 왕을 시해하려는 세력에게 당한 것이었다. 왕을 지켜달라는 친구의 유언에 따라 길을 떠난 신은 간신히 왕을 만나게 되고, 신이 자신의 대업에 필요한 인재임을 직감한 왕은 그가 자신을 도와주면 장군의 자리를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기회가 왔음을 느낀 신은 군사들을 뚫고 나갈 방법을 모색하는데......

기원전 245년(시황제 2년, 1권 ~ 10권)

  • 2월, 진나라의 대장군 몽오가 20만 대군을 이끌고, 전국칠웅 중 약소국이던 한나라를 공격하는 틈을 타 진나라의 요충지 마양을 조나라가 방난을 총대장으로 삼아 12만 대군을 이끌고 공격해 들어오게 된다.

기원전 243년(시황제 4년, 17권 ~ 18권)

  • 마양 전투의 공적으로 삼백인대가 된 비신대는 특수 부대로서 주변에 쳐들어오는 소규모 적군들을 격퇴하면서 명성을 차츰 얻기 시작하였다. 이 와중에 연나라와 조나라의 전쟁이 발발했고, 그 와중에 승상 여불위의 계략으로 인해서 조나라 재상 이목이 진나라 수도 함양을 방문. 여불위와 대면하게 되었다.

기원전 242년(시황제 5년, 18권 ~ 24권)

  • 초나라의 재상 춘신군을 총대장으로 하고 이목이 군략을 맡은 6개국의 합종군이 진나라를 공략에 나선다. 남쪽에서 초군이 오는 것을 시작으로 북쪽의 조, 뒤이어 위, 한, 연, 제가 오는 것을 안 진 조정과 군대들은 패닉에 빠지게 되었다.

기원전 240년(시황제 7년, 34권)

  • 작년에 벌어졌던 합종군의 여파로 인해서 각 국가들마다 대규모의 전투가 없던 시기였다. 장군 몽오가 위독해 문병차 온 신과 몽념은 그의 최후를 지켜보았고, 영정은 각기 다른 두 궁녀에게서 아들 부소와 딸 려를 얻었고, 왕전은 위의 경도성을, 환의는 위의 급성을 함락했다.

기원전 239년(시황제 8년, 34권 ~ 38권)

  • 이목을 내친 후 조나라의 실권을 장악한 곽개에 의해 조군 2만이 진나라를 침공하자 이에 대응하여 둔류를 방어하기 위해 왕제 성교가 출전하였다. 하지만 둔류에서 여불위의 사주를 받은 자들에게 억류당하고, 조나라와 내통한 반란군의 주모자로 선언된다.

기원전 238년(시황제 9년, 38권 ~ 41권)

  • 진왕 영정의 가관 의식에 맞추어 태후의 애국이 반란을 일으킨다. 그리고 이를 뒤에서 사주한 여불위 역시 애국의 반란을 이용하여 진 왕족을 멸하고 자신이 왕이 될 계획을 꾸민다.

기원전 237년(시황제 10년, 41권 ~ 46권)

  • 중화 통일을 위한 첫 단계인 조나라 정벌을 위해 조나라 제2의 도시인 업을 공략하는 작전이 시작되었다. 모든 이들이 궁금해할 이 공략전을 실행하기 위해서 진은 왕전을 총대장으로 하여, 양단화와, 환의의 대장군 급의 장수들과 비신대, 옥봉대, 낙화대까지 합해 총 20만에 가까운 부대를 조나라 전선으로 보냈고, 출정식 이후 진군하던 통로에서 신은 그동안 영정에게 보관하고 있던 前 육대장군 왕의의 창을 받았다.

기원전 235년(시황제 12년, 60권 ~ )

  • 함양의 궁전에서 교착 상태인 진·조 전선을 타개하기 위한 논의 중 늦게 입궐한 사씨가 영정에게 3년 전 노애사건의 연좌로 실각한 후, 봉지였던 하남에 있던 여불위의 세력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노력하긴 했지만, 더 이상은 무리라면서 여불위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하자, 뜻을 알겠다면서 영정은 여불위와 직접 만나겠다고 말했고, 이후에 직접 하남으로 가서 여불위와 만나서 대화를 나누었다.
  • 전 해(기원전 235년)의 말부터 시작된 육대장군의 부활이 마침내 본격화가 되면서 새해가 되고 난 후에 함양의 궁전 본전으로 새로 임명된 육대장군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 해에 임명된 육대장군은 5인으로 1장(將) 몽무부터 , 등, 왕전, 양단화, 환의 순으로 임명이 되었고, 마지막 6번째는 공석으로 남겨뒀다.

 

킹덤의 흥미진진 등장인물 소개

주인공팀인 진나라에서는 주인공 신(이신) 장군과 시황제 영정, 하료초, 강외가 주인공 4명 그룹입니다. 그 외 창문군과 육대장군인 왕기/등, 몽오, 환의, 왕전, 표공, 몽무, 장당, 벽, 옥봉대 왕분, 낙화대 몽념과 산민족 양단화가 주요 인물이죠. 조나라의 경우 단연 이목이 주요 인물이고 방난몬이라 불리는 방난이 호불호 캐릭터로 꼽힙니다. 그 외 경사, 기혜, 견융, 요운, 조아룡, 호첩등을 꼽을 수 있겠네요. 

 

킹덤 만화책 무료 다시보기

우선 카카오 페이지를 보시면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첫 편부터 19편까지 무료로 보실 수 있고, '기다리면 무료' 이용권으로 1일마다 하나씩 무료가 되는 방식으로 보입니다. 혹시 만화 e북으로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리디북스 같은 곳에서 총 61권까지 발권된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e북의 경우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라든가, 기간제 무료 이용권을 가진 사이트에서 마음껏 보실 수 있겠네요.

 

아, 이게 원하시던 정보가 아니라고요? 그럼 좀 더 편하게 킹덤 만화를 개인 역식자에 의한 번역본을 미리 보시기 원하시는 분들로 예상됩니다. 카카오 페이지나 리디북스 같은 곳에서 정발이 되기 전에, 맛보기로 먼저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도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구글에서 2개의 사이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제+이+마+나"입니다. 두 번째는 "https://1.jjmana.net/thumbnail2/202011/e1ace6d4-abd1-4a66-9295-e03a610c10ca.JPEG"입니다. 이 정도면 원하시는 정보는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그 모든 선택에 따른 결과는 모두 본인이 감당하셔야 합니다. 

 

 

한국식 무협 만화 - 황성 웹툰 무료보기 (+고행석 묵검향 등)

한국식 성인 무협 웹툰만의 재미가 있습니다. 어린 친구들까지 고려한 네이버 웹툰의 고수나 용비불패, 앵무살수 등과는 다른 매력이죠. 그림체는 얼핏 성의가 없어 보일 때도 있지만, 한국식

lifegoodtip.tistory.com

 

 

용랑전 무료보기 다운로드 1부-3부

용랑전이라는 일본 삼국지 만화를 아시나요? 새로운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삼국지 만화로 정말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1993년부터 연재되었고 초반부의 흡입도는 대단한 작품입니다. 연제

icandoth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