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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성공을 위해 마켓팅 대행사를 고용하는 방법 (팁 4가지)

by ◉∙⏎・❖•▶︎⁍ 2022. 8.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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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한다는 것은 수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즉석에서 솔루션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가능한 한 효과적이려면 자신이 처리할 수 있는 것과 아웃소싱해야 하는 프로세스를 파악하여 작업을 현명하게 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귀하의 기대에 부응할 전문가를 찾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에이전시는 새로운 성공에 도달하기 위한 진정한 파트너가 될 수 있지만 모든 대행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매우 틈새 산업을 전문으로 하고, 다른 일부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포함하며 가격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마케팅 회사를 고용하기 위해 도약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고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워크플로를 읽어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고용의 이점

디지털 마케팅은 강력하지만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가 생각하는 것처럼 쉽거나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 팀을 옆에 두는 것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소형 팀이 있는 비즈니스의 경우 아웃소싱이 첫 번째 고려 사항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에이전시 채용의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넓은 범위의 스킬

모든 회사가 전임 SEO, 데이터 분석가, 웹 디자이너, 콘텐츠 작가, PPC 또는 기타 전문가를 고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케팅 회사와 함께 일하기로 선택하면 특정 순간에 필요한 정확한 시간 또는 활동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광범위한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고 캠페인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마케팅 전략의 다양한 영역에서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팀을 제공하는 대행사에 갈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경험과 전문성이 아니라 여러 마케팅 마인드와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한 명의 일반 마케팅 담당자를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대행사를 고용한다는 것은 전체 디지털 전문가 팀을 고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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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기관은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분야에서 수많은 전문가와 협력하므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전문 지식 조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있고 자동화, 브랜딩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뉴욕의 대행사를 고용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업계 전문성과 경험이 일치하는 회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브랜드 관리자는 많은 기대와 기한이 임박한 상태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일 뿐입니다. 어려운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때 대행사에서 쇼핑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왜 안되지? 브랜드는 가정 외, 검색 엔진 마케팅, 유료 및 유기적 소셜 미디어, PR, 이벤트 계획 등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 팀에 전화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Jason T. Demorest, 디지털 관리자 / WHITE Communications의 SEO 및 SEA 전문가

 

비용 절감(일부 시나리오에서)

어떤 경우에는 특히 일회성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정규 직원보다 작업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자격을 갖춘 풀타임 전문가를 고용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외부 팀과 협력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Glassdoor에 따르면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의 평균 연봉은 $123,899이고 SEO 전문가의 연봉은 $47,752입니다.

 

보험, 세금 및 퇴직 계획과 같은 사내 팀을 갖는 데 따른 추가 비용을 고려하면 총 합계가 연간 $200,000 이상입니다.

 

마케팅 회사의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지만 다양한 예산 규모로 작업하고 다양한 가격 모델을 제공하는 여러 대행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시간당 요금이 포함된 유지가 포함될 수도 있고 프로젝트 기반일 수도 있습니다.

 

산업 도구 및 기술에 대한 액세스

정기적으로 최고의 소프트웨어에 투자하는 것은 높은 대가를 치르게 합니다. 그러나 우수한 마케팅 대행사에는 업계에서 꼭 필요한 도구 가 많이 있으므로 고객이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Semrush Guru 구독 을 구매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매월 $191.62를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매년 청구되는 경우).

 

반면에 에이전시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광범위한 Semrush 데이터 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위한 Semrush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귀하와 공유할 수 있으므로 귀하는 귀하의 개별 구독을 구매하기 전에 도구의 기능과 데이터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연간 편집기당 월 $45로 청구되는 Figma와 같은 그래픽 편집기가 필요한 경우 대행사에 디자이너용 도구 세트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므로 팀은 쉽게 최신 설계를 공유하고 의견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를 고용하는 경우 대행사의 전문 지식과 그들이 투자하는 마케팅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비전

산업 간 혁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면 우리가 직면한 많은 문제가 다른 산업에서 해결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사례 중 하나는 Formula 1 Pit Stop이 패스트푸드 드라이브 스루 아이디어를 가져온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는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 및 산업과 협력하며 회사와 공유할 수 있는 모범 사례를 알고 있습니다. 외부 의견은 회사와 마케팅 전략을 바라보는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활동을 아웃소싱하는 모든 이점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업이 사내 팀을 고용하려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 직원들은 귀사의 브랜드와 회사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 팀원들이 매일 긴밀하게 협력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간소화됩니다.
  • 캠페인의 광고 소재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방법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마케팅 파트너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4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1단계. 회사의 요구 사항 이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마케팅 노력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 대행사에서 기대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파트너십의 양측은 처음부터 명확한 기대를 가져야 합니다.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목표를 달성한 시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유기적 트래픽을 X% 늘리고 싶습니다.
  • X 수의 리드를 얻고 싶습니다.
  • 휴가철에 X개의 전환을 유도하고 싶습니다.

 

목표를 설정할 때 SMART 마케팅 목표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대행사 후보 목록 작성

목표를 결정했다면 대행사 파트너를 검색할 차례입니다. 후보자 선정을 위한 세 가지 유용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치메이킹 플랫폼 사용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1. 독립 , 일반적으로 마케팅 대행사뿐만 아니라 기술 공급업체, 그래픽 디자인 및 비디오 제작 회사 등이 포함됩니다.

2. 브랜드 중심 (예: Google 파트너, Facebook 파트너 디렉터리, Shopify Experts, 여기에서 기존 브랜드가 네트워크 내 대행사 인증)

 

회사가 Semrush 사용자인 경우 브랜드가 다음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받을 마케팅 대행사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매 서비스인 대행사 파트너 플랫폼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팀에 물어보세요

팀의 누군가는 이전 직책에서 전문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일했을 수 있습니다. 관련 연락처를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동료에게 물어보세요.

 

다른 회사에 물어보세요

당신은 또한 약간의 발굴을 하고 당신이 접촉하고 있는 비경쟁 기업이 그들의 마케팅에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같은 틈새시장에서 기업을 찾을 수 없다면, 유사한 도전을 가진 다른 기업을 검색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습니까?

 

또는 현재 작업 중인 공급업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와 협력합니까? 그들은 일부 작업을 아웃소싱합니까? 추천 및 참고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간략한 정보 제공 및 제안 요청(RFP)

특정 공급업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기준에 가장 적합한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공식 제안 요청(RFP)을 생성합니다. 프로젝트와 목표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요청을 설명합니다.

 

잠재적인 마케팅 파트너가 제안하는 솔루션, 마케팅 계획, 일정, 가격 및 수수료 구조, 계약 조건 등에 대해 답변을 원하는 모든 질문을 포함해야 합니다.

 

다음 은 마케팅 대행사 에 RFP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만능 템플릿이 아니라 출발점이자 영감의 원천입니다. 자신의 RFP는 회사의 특정 요구 사항과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4단계. 이상적인 파트너와 매칭

이제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여러 에이전시 목록이 있으므로 후보자를 자세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마케팅 파트너를 선택하려면 다음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행사의 온라인 존재 확인

우선, 웹에서 자신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행사가 Twitter, Facebook 및 기타 플랫폼에서 활동이 거의 없다면 나쁜 징조일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는 서비스를 광고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마케팅하고 콘텐츠를 만들어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해야 합니다.

 

실적이 좋은 기업을 찾아보세요. 그들의 평가와 사례 연구를 읽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Agency Jet이 성공 사례를 구성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대행사의 현재 및 이전 고객과 연락하고 해당 공급업체에 대한 경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가 실제 결과를 과장하면 과도하게 약속할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력한 순위 기록(검증된 사례 연구 포함)
2) 사회적 증거("전문가 권위"로 두 번 이상 보았습니다.)3) 제공 "극치." ROI에 대해 무엇을 예상하고 있습니까?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있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CRO, Expert level SEO Audit 또는 Silo Pages, 아마도 그들은 최고의 링크 구축 팀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구매자의 여정에 영향을 미치고 궁극적으로 외부 대행사에 마케팅 예산을 지출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WaveDirect Telecommunication의 마케팅 이사인 Chris Labbate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지 확인

선택하는 에이전시는 브랜드를 대표하므로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구식의 전통적인 에이전시는 B2B 건설 회사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고 젊고 트렌디한 에이전시는 젊은 스타트업에 이상적인 브랜드 보이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그래픽, 어조, 주제, 글, 헤드라인, 행동 촉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의 게시물이 귀하의 비전 및 접근 방식과 일치하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함께 일할 팀을 만나보세요

화학이 중요합니다. 상호 작용할 마케팅 팀과의 회의를 예약하고 의제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기관의 프로세스, 전략 또는 명확히 하고 싶은 기타 특정 사항에 대해 묻고 싶은 질문 목록을 준비하십시오.

 

이러한 회의는 시간이 걸리지만 건전한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서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지 여부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는 많은 브랜드는 장기 고객이나 새로운 회사로 이사하고 우리와 다시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통해 우리에게 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봉사 활동 유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 이하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얻고 당신이 잘하는 일을 더 많이 하기 위해 돈을 받습니다.

마케팅 관리자에게 제안하는 것은 직접 만나서 작업 및 보고 샘플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브랜드 매니저라면 그들이 함께 일하는 인플루언서의 목록과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보고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브랜드 평가를 요청하십시오. 여기에는 미디어 요금, 시간당 또는 고정 요금, 기타 모든 대행사 요금에 관한 명확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실행 가능한 예산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Jason T. Demorest, 디지털 관리자 / WHITE Communications의 SEO 및 SEA 전문가

 

귀하의 주요 요구 사항에 맞는 전문 지식을 갖춘 대행사를 찾으십시오. 그들의 경험과 능력은 귀하의 비즈니스와 틈새시장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Jason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우리 에이전시의 경우 여러 틈새시장의 브랜드로부터 요청을 받지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및 패션 카테고리의 브랜드만 수락합니다. 이것은 또한 내가 마케팅 관리자에게 권장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업계를 모르는 대행사를 수락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기술 SEO 또는 유료 소셜 미디어를 실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수 있지만 다른 카테고리로 뛰어들 때는 매우 다른 볼 게임입니다.

그리고 제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마지막 조언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에이전시와 함께 일하라는 것입니다. 그들과 협력하고 매우 정기적으로 이야기해야 합니다. 약간의 운이 좋으면 장기적으로 대행사를 운영하고 미래에 매우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Jason T. Demorest, 디지털 관리자 / WHITE Communications의 SEO 및 SEA 전문가

 

모든 비즈니스는 고유하며 개별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기관은 귀하가 하는 일과 수행 방법을 이해할 것입니다. 올바른 대행사는 청중 또는 판매 주기와 맞물릴 수 있습니다.

 

결론 및 마지막 조언

적합한 대행사 파트너를 찾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검색 프로세스가 더 철저할수록 올바른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조사를 하고 올바른 질문을 하여 회사에 올바른 투자를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하려면 Semrush Agency Partners 디렉터리를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 여정의 다음 단계에서 귀하를 도울 준비가 된 우수한 마케팅 전문가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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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원문 링크: https://www.semrush.com/blog/hire-a-marketing-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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