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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콘텐츠 마케팅 및 키워드 연구에 Quora를 100% 사용하는 방법

by ◉∙⏎・❖•▶︎⁍ 2022. 7.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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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마케팅을 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블로그에 지속적인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원한 적이 있습니까? (힌트 - Facebook이나 Twitter가 아닙니다) Quora가 여기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효과적이고 대부분 간과되는 콘텐츠 마케팅 도구로, 올바르게 수행되면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생성합니다. 더 좋은 점은 Quora에서 생성된 트래픽이 Google에서 입증된다는 것입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이 놀라운 플랫폼( 3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자랑함)을 무시하고 있지만, 혜택을 누리고 Quora를 최대한 활용하는 소수의 고독한 총잡이(예: 게임 디자이너, Ernest W. Adams)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 Quora가 무엇인지.

- Quora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Quora 순위 요소는 무엇입니까?

- 키워드 연구에 Quora를 사용하는 방법.

 

쿼라(Quora)란?

Quora는 의견의 형태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Q&A 커뮤니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억 명의 사람들이 방문하여 모든 사람의 의견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답변에 감정적인 터치를 주기 때문에 Google 대신 Quora에서 답변을 찾으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우울증에 걸린 사람을 돕기 위해 Quora에서 답변을 찾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Quora는 모든 주제에 대해 전 세계 전문가들의 환상적인 답변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모든 질문에는 매튜 러셀과 같이 우울증을 겪은 실제 사람들의 수백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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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ora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Quora는 사람과 기업이 질문에 답하는 것만으로도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이유는 명백합니다. Quora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이며 한 달에 6억 회 이상의 방문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

검색은 방문자의 주요 소스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50% 이상이 검색 엔진을 통해 Quora를 방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색이 트래픽의 13%만 차지하는 Facebook과 달리, 13%의 사용자가 Google에서 "Facebook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과 같은 질문을 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Quora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강력한 이유

1. 브랜드 인지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귀하의 답변을 볼 수 있기 때문에 Quora는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훌륭한 플랫폼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업가를 위한 생산성 도구를 판매하는 새로운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고 마케팅을 위한 자본이 없는 경우 Quora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비용 없이 제품이나 블로그를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정말 결론은 이 브랜드 인지도를 달성하기 위해 돈이 아닌 시간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30분씩 하루에 하나의 답을 쓴다면, 당신에게 유리하게 쌓여가는 것을 빨리 보게 될 것입니다.

 

이제 2년 동안 그렇게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아인슈타인은 그것을 세계의 여덟 번째 불가사의라고 부릅니다. 물론 일관성은 Quora와 관련하여 성공의 열쇠입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귀하의 브랜드는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할 사람들에게 더 잘 보일 것입니다.

 

2. 트래픽

트래픽은 이 전략의 중추입니다. 당신은 틀에서 벗어나 생각하고 Quora 답변으로 트래픽을 생성하는 현명한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Quora에서 질문에 답할 때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답변 제목에서 주요 신뢰성 구축 정보 공유

대부분의 사용자가 제목을 먼저 읽기 때문에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즉각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주제 전문가가 아닌 다른 사람의 답변을 읽는 데 회의적입니다. 제목에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을 포함하면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예는 제목에 귀하의 직무 역할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제목에서 자신이 전기 엔지니어라고 언급하고 SEO에 대한 답변을 작성했다면 아무도 그들의 조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목에 가능한 한 많은 핵심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귀하를 신뢰하고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물론 도메인 이름도 중요합니다. 짧고 전문적이며 발음하기 쉽고 신뢰감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매력적인 약력 가지기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처럼 생각하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의 프로필 링크를 클릭할지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대답에 감동하고 당신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 그러나 그들은 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까요? 인간은 호기심이 많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미래 답변을 읽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의 약력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CTA를 포함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비밀 주간 뉴스레터에 가입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옵션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답변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로 클릭하도록 안내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도록 하려면 완벽한 답변을 작성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카피라이팅 기술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내가 거기서 뭘 했는지 봤어? 성공적인 답변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카피라이팅 기술을 설명하는 대신 핵심 내용을 다룬 게시물을 간단히 링크했습니다. 실제로 클릭을 유도합니다.

 

즉, 카피 라이팅 기술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농담 아니야; 실행 가능한 조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Quora에 답변을 작성할 때도 똑같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초보자이고 길을 잃은 것 같다면 Quora에서 가장 좋아하는 답변을 조사하는 데 일주일을 보내십시오(어떤 특성이 입소문을 내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

 

Quora 답변으로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불완전한 목록 작성.

예를 들어, 귀하의 답변에는 7개의 요점이 있지만 그중 3개만 작성한 다음 사람들에게 사이트의 나머지 4개 요점을 읽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그리고 링크로 후속 조치).

 

내부 링크를 지능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로 안내하는 주요 링크(효과적인 앵커 포함)를 포함해야 합니다.

나중에 더 잘 쓰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3.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 얻기

수백만 명의 Quora 사용자가 매일 수천 개의 질문을 합니다. Quora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Quora 타임라인에서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했던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질문을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독특한 문제에 직면하기 때문입니다. 고유한 솔루션이 필요한 고유한 문제.

 

예를 들어, iPhone의 새로운 릴리스마다 수많은 새로운 사용자 경험과 기능이 제공됩니다. 사람들은 새 휴대전화로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즉시 질문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해당 주제 전문가(이미 답을 파악한)가 참여하여 경험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질문을 가장 먼저 보고 응답하기 때문에 검색 엔진에서 많은 양의 트래픽을 얻습니다.

 

프로 팁 : Quora 검색 상자에 부분 질문이나 키워드를 입력하면 콘텐츠 아이디어와 마케팅에 효과적인 질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Quora 필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답변을 작성할 가치가 있는 질문을 가장 먼저 찾으십시오.

 

4. 신뢰

여기에서 답변에 감사하는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의견을 받기 시작하면 청중의 신뢰를 얻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래에 신뢰와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효과적인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Quora에서 순위 쓰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인 Quora에서 답변 순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참고: 여기에 설명된 순위 요소는 Quora에서 직접 경험한 결과입니다.

 

1. 광범위한 답변:

긴 품질의 답변은 Quora와 Google에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항상 더 좋습니다.

Google에서 광범위한 기사는 더 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깁니다.

Quora에서 답변을 작성할 때 타깃 키워드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에 질문 키워드를 사용할 때 관련성이 생성됩니다. 

 

2. 이미지

답변 상단에 이미지를 배치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지만 답변을 신중하게 반영하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은 인간의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 유형의 이미지는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 두려움

- 애정

- 싫어하다

- 동기 부여

프로 팁: 흥미로운 이야기로 답을 시작하면 주목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Hector Quintanilla 가 어떻게 하는지 보세요.

 

3. 읽는 시간

독자가 귀하의 답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Quora에서 더 많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프로 팁: Quora에 답변을 작성할 때마다 다음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 글머리 기호 사용

- 기울임 꼴 사용

- 중요한 단어 및 관련 단어 사용

- 인용문 사용

- 시선을 사로잡는 이미지

이 모든 것은 독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답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과거 답변 신뢰도:

테이블에 참여하지 않기 전에 과거에 둔한 답변을 작성했다면 향후 답변을 위해 Quora에서 답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낮습니다.

따라서 팔로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인상적인 답변을 작성하는 데 집중하세요. Quora에서 회원의 과거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5. 신선한 콘텐츠

이것은 많은 마케터들이 간과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업데이트되지 않은지 1년이 넘었지만 오래된 답변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답변의 순위를 지정합니다. Quora에서 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용자 및 검색 엔진과 더 관련성이 있도록 이전 답변을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6. 팔로워

양질의 팔로워는 답변을 빠르게 추천하고 공유할 수 있으므로 답변 순위를 더 빠르게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질문에 답하고 관련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해 단 하나의 틈새시장에만 충실해야 합니다. 귀하의 답변에 관심이 없는 관련 없는 팔로워를 얻으면 결국 신뢰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Quora의 우수한 팔로워는 YouTube(구독자 포함)와 정확히 동일한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YouTube의 양질의 구독자는 YouTube에서 동영상 순위를 높이는 뛰어난 동영상 유지를 제공합니다. Quora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Quora 팔로워는 순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읽기 시간과 upvotes를 증가시킵니다.

 

답변 추적

답변을 작성한 경우 답변이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추적해야 합니다. 자신의 Google 시트를 만들고 시간에 따라 매주 또는 매월 보고서를 감사할 수 있습니다.

 

Quora 추적 시트 사본을 원하십니까? 여기에서 받으세요. 매일 별도의 열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수정만 하면 Google Sheet에서 각 셀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Quora는 인터넷에서 많은 사람들의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3억 명 이상의 사용자). 기업이 제품과 블로그를 대상 인구 통계에 마케팅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올바른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그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으로 눈에 잘 띄는 답변 제목을 작성합니다.

- Semrush를 사용하여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게시물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포함하여 Quora 및 검색 엔진에서 답변 순위를 얻습니다.

-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대한 답변 링크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 웹사이트 방문 페이지의 스마트 내부 링크로 사이트 트래픽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본 글 참조: https://www.semrush.com/blog/how-to-use-quora-content-marketing-keyword-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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