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돈버는 정보

연예인 건물주 리스트와 빌딩 정보 (충격적 부동산 수익 창출?)

by ◉∙⏎・❖•▶︎⁍ 2022. 1. 26.
반응형

연예인들 중에서는 서장훈 님이 수백억 대 건물주로 유명하죠. 예능프로 아는 형님에서 많이 우려먹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게 서장훈뿐일까요? 당연히 다른 연예인, 유명인들도 부동산 투자와 건물 매입으로 엄청난 수익 또는 엄청난 손해를 보고 있죠. 

 

그럼 누가 어떤 빌딩에 투자했고, 얼마나 수익을 거뒀느지 어디서 제일 잘 볼 수 있을까요? 제가 아닌 부동산 카페 100% 실매물 네이버 빌딩 가이드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필요한 매물 정보를 남기면 다른 어느 곳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바로 카톡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주로 서울 경기지역 대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얘기드렸듯이, 여기는 연예인들의 부동산 투자 정보도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유명인 빌딩" 메뉴를 보시면 됩니다. 

 

제가 궁금한 아래 연예인 들의 정보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이들이 얼마나 벌었는지, 또는 얼마나 차액 손해를 봤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아는형님 프로에서 서장훈이 재력을 과시하는 모습과 등 뒤에 빌딩들이 그려진 CG장면.
건물주 서장훈

 

야구선수 황재균 건물 210억에 매각

비 김태희의 빌딩 서초동 1306-5번지가 920억에 매매

전지현, 송혜교, 가수 임영웅이 매입한 빌딩들 소개

스타강사 이다지가 매입한 빌딩

배우 박서준, 태백산맥 작가 조정래, 작곡가 조영수, 가수 이승철, 김건모의 수십억, 수백억 부동산 정보

 

송승헌의 종로빌딩

정용화의 153억 상수딩 빌딩

건축대상을 받은 지드래곤의 청담동 빌딩

윤승아 김무열 부부의 강원도 양양의 빌딩

가수 유희열의 100억대 빌딩과 슈퍼주니어 이특의 빌딩

논란에 휩싸였떤 리쌍의 빌딩 근황 

 

 

연남동에 차 가져가면 어디 주차해요? 저는 여기 공영주차장에 합니다.

교통대란인 서울에서 차를 운전해서 갈 때는 항상 주차장을 미리 검색해 놓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포구 연남동에 갈 때는 주로 여기 주차장을 먼저 고려합니다. 바로 연남 노상 공영주

icandoth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