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했을까?

by ◉∙⏎・❖•▶︎⁍ 2021. 10. 30.
반응형

토르 라그나로크에 나온 상의 탈의한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헴스워스

 

마블 어벤저스 시리즈와 톨르 시리즈로 인기몰이를 한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는 멋진 근육질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운동인들 사이에는 그가 과연 스테로이드의 힘을 빌렸는지, 아니면 자연산 운동으로 만들어졌는지 의견이 분분합니다. 단시간에 만들기 힘든 두꺼운 팔 근육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그의 몸매는 지금보다 많이 왜소하죠. 

 

정답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강한 확신으로 의견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 봅시다. 만약 크리스가 스테로이드를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아무도 탓할 수는 없습니다. 운동선수가 아니기에 불법도 아니고, 많은 배우들이 사용하니까요. 하지만 순수한 운동인들은 조금은 실망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의견

그는 그렇게 크지도 않고 타고난 한계 안에 있습니다. 이 문제를 다룬 인터뷰를 볼 수는 없지만 그가 항상 운동선수였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납니다. 운동을 하고 체지방이 적다면 유전적인 요인이 있다면 그런 유형의 몸을 만드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Home and Away"에서 마른 그를 보았고 그의 몸을 보고 그 위에 약간의 질량을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분명히 사용했다는 의견

첫 번째 토르 영화 이전에 그는 여전히 상당한 근육질이었고, 지금은 그의 유전학이 얼마나 좋은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적어도 일정 기간 동안 꾸준히 운동해야 했습니다. 그는 적당한 근육 발달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의심의 여지가 있는 이점을 제공하고 그가 여기에서 인생의 무게를 만진 적이 없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그의 트레이너는 "그는 6개월 동안 20-25파운드의 근육을 얻었다"라고 말합니다. 즉, 불가능 & 거짓말. 장비가 있어도 너무 힘듭니다. 6개월 동안 25 lbs의 체중을 늘리고 복근을 유지하고 거의 더 날씬해 보이려면 훌륭한 유전학과 스테로이드가 필요합니다. 변형이 시작되기 전에 초보자의 이득을 이미 소진한 후에는 훨씬 적습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의심의 이익을 주기 위해 그가 초보자의 이득 때문에 이것을 얻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문제는 타고난 뉴비 이득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근육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히, 그는 그것을 자연스럽게 했습니다. 첫 번째 토르에서 세 번째 토르까지, 그는 이 체격을 거의 유지하고 있으며, 몇 년이 지나면서 점점 더 가늘어지고 아마도 약간 작아질 것입니다.

 

가볍게 사용했을 것이라는 의견

Chris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진실을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기꺼이 100% 예를 하고 싶습니다. 일반 대중은 스테로이드에 대해 왜곡된 왜곡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론이 그들을 세뇌시킨 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니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높이기 위해 매우 가벼운 사이클을 수행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필요가 없었을 것이라는 의견

물론 가능하고, 그렇게 하면 아무 문제가 없지만… 그러나 그의 체격은 당연히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다. 충분한 시간과 돈을 들여 많은 운동과 휴식에 전념할 수 있고, 전문 트레이너와 엄격한 식이요법으로 완벽한 초보자가 자연스럽게 달성할 수 있는 몸매는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그에게 토르 역할을 준비하기 위해 1년이 주어졌다. 시간이 조금 짧은 것 같지만 그 시간에 크게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토르 영화에서 그가 덩치가 크고 근육질이었던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가 알 수는 없다는 의견

진짜 답은 우리가 절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뭔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가 그렇게 하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스테로이드를 사용한다고 해서 거대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복용량과 무엇을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사이클리스트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해 왔으며 보디빌더의 크기와는 거리가 멉니다. 내가 메가 영화배우가 될 기회가 있고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같은 역할을 하는 다른 배우들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스테로이드 주기의 부정적인 부작용을 무효화하기 위해 내 실험실 테스트 결과와 혈액 테스트를 모니터링하도록 의사를 얻을 것입니다. 스테로이드는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너무 많은 어린 바보들이 자가 치료를 하고 건강 위험을 무시합니다. 슈퍼맨처럼 느껴진다고 해서 신장이나 간, 심장이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엄청난 운동으로 현재의 몸을 만들었다는 의견

그의 주요 목표는 하루에 1-2시간씩 주 5일 운동으로 근육을 키우는 것이었습니다. 약 84일 동안 토르 역할을 처음 시작할 때 그는 서퍼 같은 몸으로 마른 체형이었습니다. 그는 해변에 갈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오늘날처럼 들썩이는 곳은 없었습니다. Chris는 또한 개인 트레이너가 그를 위해 이 운동을 개발하도록 하였으므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있지 않는 한 스스로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의 개인 트레이너는 그를 매우 빡빡한 일정으로 하여 엄청난 양의 칼로리를 섭취해야 했습니다. 하루에 6번, 2~3시간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식단

체육관에서 Hemsworth는 그 칼로리를 근육으로 바꾸었고 Hemsworth는 따라잡기조차 어려웠습니다. 한편, 그는 나중에 Thor 운동 루틴을 보완하기 위해 엄격한 완전 채식을 채택하여 "비건 보디 빌딩"의 개념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는 다음과 같은 음식을 먹고 있었습니다.

 

닭고기 - 단백질과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

현미 - 탄수화물이 풍부

퀴노아-이프는 섬유질, 마그네슘, 비타민 B, 철, 칼륨 및 비타민 E가 풍부한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구마 - 섬유질에 좋고 철분, 칼슘, 비타민 B 및 C를 포함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야채 - 당신은 이미 이것이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나나 -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합니다.

유청 단백질 셰이크 - 실제로 근육 형성에 좋은 공급원입니다.

콩 - 좋은 단백질 공급원

 

크리스 헴스워스의 운동 루틴

그의 개인 트레이너 Zocchi에 따르면 Chris의 운동 계획은 전통적인 보디빌딩과 기능적 훈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Hemsworth는 많은 역기를 들었지만 더 나아가서 가능한 한 많은 스턴트를 수행할 수 있었고 돌처럼 가라앉지 않고 파도를 칠 수 있었고 토르의 상체가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기 때문에 이동성을 유지했습니다. 카메라는 다리보다는 팔을 주로 겨냥했고 Zocchi와 Hemsworth는 주로 어깨와 팔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백 스쿼트 - 근육을 만들고 균형을 향상합니다.

벤치 프레스 - 보디 빌딩의 주요 운동은 분명히 근육을 만듭니다.

데드리프트 - 허리와 다리의 힘을 길러 줍니다.
풀업 - 팔과 등에도 힘을 줍니다.

Bear Crawls - 유산소 운동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묠니르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엔드게임 차이)

어벤저스 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묠니르를 사용한 장면은 최고로 전율적인 장면 중 하나였습니다. 토르는 "거봐 나는 캡틴이 묠니르를 들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icandothat.tistory.com

 

 

원더우먼과 캡틴 마블이 가장 예쁘게 나온 만화 이미지

MCU 마블 어벤저스의 캡틴 마블과 DLC 저스티스 리그의 원더우먼은 대표적인 여성 최강 캐릭터입니다. 블랙 위도우나 스칼렛 위치 같은 여성 캐릭터도 있지만 그래도 이 두 캐릭터가 몸을 쓰는 전

99bug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