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이시바시 시즈카의 부모는 초유명 배우! 언니 동생도 유명인?

by ◉∙⏎・❖•▶︎⁍ 2022. 5. 5.
반응형

이시바시 시즈카 씨의 부모가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까. 이시바시 시즈카 씨의 부모의 정보나 누나가 싱어송 라이터인 것, 결혼의 정보나 남편의 정보, 나카무라 윤야씨와 꽤 어울리는 이야기나 출신 대학의 것, 그녀의 영어력에 대해 해설 갑니다.

 

일본의 여배우 이시바시 시즈카
이시바시 시즈카400

 

이시바시 시즈카의 부모는 그 유명인!

여배우 이시바시 시즈카 씨를 아십니까?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이시바시 시즈카 씨입니다만, 그녀의 부모는 유명인입니다.

이른바 2세 탤런트의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에 대해 자세하게 해설해 갑니다.

아직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우선은 그녀의 프로필로부터 체크해 보세요.

▶ 공식 인스타그램홈페이지

 

이시바시 시즈카와의 프로필

이시바시 시즈카 씨 서서히 유명해지고 있는 기대의 여배우입니다. 그런 여배우 때문에 아직 그녀를 잘 모르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생년월일이나 본명, 나아가 어떤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지에 대해 해설합니다.

또, 실은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댄서로서의 경력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맞추어 해설하기 때문에, 꼭 체크해 봐 주세요.

 

프로필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본명 「이시바시 시즈카(石橋 静河)」라고 말합니다. 본명을 그대로 예명으로 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생년월일은 1994년 7월 8일이므로 현재 연령은 27세입니다. 신장은 163㎝로, 도쿄도의 출신이라고 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여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TV 드라마나 무대 출연, 심지어 CM이나 영화 등에의 출연 경험도 있습니다.

 

여배우로서 활약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지금까지 꽤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PARKS 파크스」에 출연하고, 2017년에는 「영화 밤하늘은 언제든 최고 밀도의 청색이다」에도 출연하고 있었습니다.

또 텔레비전 드라마에 있어서는 2018년에 NHK의 연속 텔레비전 소설 「반, 파란」의 「보다 아이」 역으로서 출연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게다가 2022년에는 대하드라마의 「가마쿠라전의 13명」에의 출연이 정해져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출연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녀의 연기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현대 댄서로서의 경력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실은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컨템퍼러리 댄서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는 4세 때부터 클래식 발레를 시작해 캘거리의 발레 스쿨에의 유학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013년에 일본에 귀국한 후 컨템퍼러리 컨템퍼러리 댄서로서 활동을 시작한 것입니다. 어쨌든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이시바시 시즈카 씨의 컨템퍼러리 댄서는 필견입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의 부모나 언니가 대단하다!

이시바시 시즈카 씨의 부모나 누나가 대단하다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세 탤런트의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아버지는 어머니는, 실은 꽤 유명한 사람입니다. 또한 부모뿐만 아니라 언니도 싱어 송 라이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가족에 대해 자세하게 해설해 가므로, 꼭 체크해 보세요.

 

아버지는 이시바시 료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아버지는 배우 이시바시 료씨입니다. 이시바시 료씨는 1956년 7월 20일생으로 현재 연령은 65세입니다. 후쿠오카현의 쿠루메 시 출신으로, 1978년부터 배우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시바시 료씨는 꽤 유명한 배우로, 1988년에는 NHK 대하드라마의 '다케다 신겐'에서 '오다 노부나가' 역을 맡고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셀 수 없는 정도의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드라마에서는 2021년에 「사랑하는 기생충」이나 「마스커레이드 나이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하라다 미에코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어머니는 하라다 미에 데코 씨입니다. 하라다 미에 데코 씨는 도쿄도 도시마구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무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어머니도 유명한 여배우였습니다.

하라다 미에코는 1958년 12월 26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63세입니다. 하라다 미에 데코 씨도 꽤 많이 작품에 등장하고 있어, 그중에서도 1978년에 방송된 「트럭 야로·돌격 이치반 스타」에서는 주목받았습니다.

TV 드라마에서는 2016년의 「도망하는 여자」, 2019년 10월에 방송된 「내 이야기는 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 화요일 서스펜스 극장에서는 주연을 맡은 적도 있습니다.

 

언니는 가수 노래

그리고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의 언니는 싱어송 라이터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 씨의 언니는 「우가」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 1992년생이란 것을 알고 있으므로, 현재 연령은 30세입니다.

언니 유카 씨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소유자로 주목받고 있으며, "마법의 노래 목소리"라고까지 알려져 있습니다. 유가 씨는 어린 시절부터 보이스 트레이닝에 다녔던 것 같습니다.

 

CM에서 언니와 공연

실은 이시바시 시즈카와 언니 유가와는 CM에서 공연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게다가 유니클로의 CM 때문에 한 번은 본 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은 많을지도 모릅니다.

2017년에 방송되고 있던 유니클로의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의 CM입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자신의 인스타로 이 CM에서의 공연의 이야기를 투고하고 있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자매와도 꽤 사이가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동생이 있었어?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것입니다만, 이시바시 시즈카 씨에게는 동생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01년에 주간지의 특종에 의해 밝혀진 것으로, 이시바시 료씨 본인도 이 사실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상대의 여성은 미국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에게는 형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형에 대해서는 자세한 것은 알 수 없습니다. 아마 예능 활동은 하지 않은 일반인 남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시바시 시즈카 결혼하고 남편이 있나요?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결혼을 하고 남편이 있는 것일까요.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현재 27세이기 때문에 결혼을 하고 있어도 이상하지는 않지만, 현재, 이시바시 시즈카 씨가 결혼을 하고 남편이 있다는 정보는 없습니다. 앞으로 더욱 인기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마 지금은 일에 집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이상은 지금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나카무라 윤아가 너무 어울립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나카무라 윤아와는 과거에 드라마나 영화에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 두 사람이 어울리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나카무라 윤아 씨는 1986년 12월 24일생으로 현재 35세입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보다 크게 연상이지만, 베스트 커플처럼 보입니다.

 

드라마 「이 사랑 따뜻합니까?」에서 공연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와 나카무라 윤야씨는, 드라마 「이 사랑 따뜻합니까?」에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방송된 이 드라마는 매우 애틋한 연애드라마입니다. 시청자에게는 '너무 슬픈' 등 많은 반향을 불러온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영화 「인원의 마을」에서는 유카타 모습을 피로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와 나카무라 윤아 씨가 너무 어울리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와 나카무라 윤야씨는, 영화 「인원의 마을」에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공개 전에, 대박을 바라며 둘이서 유카타 차림으로 신사에 기원에 방문한 것입니다. 이 2명의 유카타 모습이 매우 어울리고, 바로 이상적인 커플처럼 보였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만, 유감스럽지만 이시바시 시즈카 와와 나카무라 윤아 씨가 사귀고 있다고 하는 정보는 없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의 대학은?

어느 대학을 졸업했습니까? 어린 시절부터 영재 교육을 받은 이시바시 시즈카 씨 때문에, 어느 대학의 출신인지는 신경이 쓰이는 포인트입니다.

 

보스턴 발레 학교에 다니기 위해 유학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분명히 보스턴 발레 스쿨에 다니기 위해 유학을 경험한 것 같습니다. 이 시점에서 일반적인 가정의 생각과는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가 유학을 한 것은 2009년, 그녀가 15세 때입니다.

 

영어 능력도 대단하다

이러한 경험에 의해,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영어력도 높아졌습니다. 발레뿐만 아니라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영어 능력도 익히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여배우로서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해 나갈지도 궁금한 포인트입니다.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유학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만, 대학에는 진학은 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발레 스쿨 졸업 후에는 대학 등에 다니지 않고 여배우를 목표로 한 것 같습니다. 아마 이시바시 시즈카와 씨는 이러한 흐름은 사전에 계획을 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대학에 다니는 것보다 이런 길을 선택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큰 주목의 실력은 여배우! 이시바시 시즈카

이시바시 시즈카 씨는 앞으로도 큰 주목이 모이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귀여울 뿐만 아니라 실력파 여배우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연예계에서 활약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향후, 어떤 남성과 사귀는 것도 주목받는 포인트입니다. 물론, 결혼 상대에 대해서도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만약 아직 이시바시 시즈카 씨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사람은, 꼭 앞으로 팬이 되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